HOME 뉴스 종합
아모레퍼시픽, 서울의료원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진행감염병 전담 병동 근무 의료진 메이크업 전문가 클래스, 화장 시연...뷰티 테라피 제공 활동 지속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2.06.23 08:43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아모레퍼시픽과 한국유방건강재단은 21일 서울시 중랑구 서울의료원에서 2022년 상반기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makeup your Life)' 현장 캠페인을 진행했다.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는 치료 과정에서 피부 변화, 탈모 등 갑작스러운 외모 변화를 겪는 암 환자들이 자신을 스스로 아름답게 가꿀 수 있도록 화장 노하우를 전수하는 뷰티 테라피 프로그램이다. 2008년 시작해 현재까지 1만 8천여 명의 암 환자들의 일상 복귀 활동을 지원한 해당 캠페인은 올해부터 대상자를 확대했다.

2022년 상반기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는 감염병 전담병원으로 2년 넘게 코로나19 확진자 입원과 치료에 힘써온 서울의료원을 찾아갔다. 오전과 오후 두 차례 열린 클래스에는 감염병 전담 병동에 근무했던 서울의료원 의료진과 지원인력 70여 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메이크업 전문가의 화장법 트렌드 강의와 시연, 메이크업 제품 사용법 설명을 듣고 질의응답을 진행했다.

특히, 이번 활동에는 아모레퍼시픽 소속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 6명과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재능 기부로 참가했다. 전문가들은 현장에서 캠페인 참가자들에게 직접 화장을 시연했고, 1:1 메이크업 팁 코칭이 특히 큰 호응을 얻었다.

아모레퍼시픽과 한국유방건강재단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서울의료원 의료진들에게 응원과 격려를 전하고자 이번 활동을 기획했다.

한편, 3년 만에 현장에서 진행한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은 올해부터 뷰티 테라피 캠페인으로 확대해 진행한다. 더 많은 참가자들에게 내면과 외면을 돌보는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올리브영, 5천만 불 수출의 탑 수상…글로벌몰 통한 K-뷰티 수출 공로 인정
올리브영, 5천만 불 수출의 탑 수상…글로벌몰 통한 K-뷰티 수출 공로 인정
닥터올가, 2022 화해 뷰티 어워드 5관왕 달성
닥터올가, 2022 화해 뷰티 어워드 5관왕 달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