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나노팜 94회 피부강좌 에이클란4종 소개95차 피부강좌 건국대 산학협동관에서 가을철 피부관리 주제 9월 개최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2.06.17 09:4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나노팜은 지난 12일 건국대 산학협동관에서 코로나19 이후 처음으로 94차 나노팜 피부강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나노팜 김지연 과장은 코로나와 더위에 지친 여름철 피부관리에 적합한 나노팜 에이클란4종을 소개했다.

나노팜 에이클란 4종은 코로나 등 스트레스로 인해 발생한 피부 트러블을 천연물질인 티트리 오일과 님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마일드하게 케어해 준다.

제품 사용법은 따뜻한 물이나 증기를 씌워 모공을 확장 시킨 후 나노팜의 에이클란 4종을 바르면 된다.

이어 초빙 강사인 헬스뷰티 전문가 김종례 박사는 “이제 피부미용인은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외모 중시 뷰티 케어 방식에서 인체의 내적(Inner) 외적(Outer)융합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하는 토털 뷰티 케어 방식으로 전환 해야 한다”면서 “코로나로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장벽이 손상되어 피부 트러블이 발생되면 저자극 세안제와 유분기가 적은 보습제를 발라 주는 것도 중요하지만 피부면역과 피부 건강에 좋은 음식과 영양소 섭취가 더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95차 나노팜 피부강좌는 같은 장소에서 가을철 피부관리를 주제로 9월 중에 가질 예정이다(문의/나노팜 마케팅실 02.458.2314)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잉글우드랩코리아, 2022년도 인천시 ‘우수기업’ 선정
잉글우드랩코리아, 2022년도 인천시 ‘우수기업’ 선정
티르티르, 일본 뷰티 어워드 7관왕…큐텐 메가와리 매출 74억 원 달성
티르티르, 일본 뷰티 어워드 7관왕…큐텐 메가와리 매출 74억 원 달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