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에스테틱
[지회 탐방] 만들자!! 강한지회!! 함께하자!! 경남지회!!(사)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 경상남도지회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2.07.25 16:1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제6대 임원진이 이끌어가는 경상남도 지회는 더 강한지회, 더욱 모두가 함께하는 지회가 될 것입니다. 성장하는 지회를 만들려 생각하고 새롭게 각오를 다져 임원진들과 함께 소외되는 회원이 없도록 더욱 하나되는 경상남도 지회가 될 것입니다.”


(사)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 경상남도지회의 제6대 지회장이자 중앙회 부회장으로 선출된 장정인 지회장은 먼저 정회원 문화를 바로잡고 싶다고 강조했다. ‘명품지회’의 명품 회원임을 항상 의식하며 행동하길 바란다는 장정인 지회장은 경상남도지회에서 전국지회 최초로 지부고가평가제도를 실시하였으며 미용요금표도 표준을 만들어 보급하기도 했다.

특히 경상남도 6대지회는 성장하는 지회를 만들기 위해 더욱 함께하는 지회가 되고자 한다. 그 활동의 하나로 기타지부를 두어 소외되는 지역과 회원이 없도록 관리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이로 인해 경상남도지회에는 기존의 11개 지부외에 기타지부를 포함한 12개 지부체제로 활성화, 운영이 이뤄지고 있다. 또한 정회원 문화를 바로잡기 위해 정회원 이전의 준회원제도의 도입도 준비 중에 있다. 지부에 권한을 더욱 확대해 자율적인 지부 운영이 이뤄지도록 하기 위함이다. 장정인 지회장은 “지부장의 운영과 권한을 확대함으로써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솔선수범하는 문화가 정착됨에 따라 믿고 맡기게 되었다”고 말했다.


함께하는 강한지회가 되기 위해 경상남도지회는 올해도 바쁜 한해를 보낼 예정이다. 시데스코 뷰티테라피에는 경상남도지회에서 150명의 선수가 출전할 계획이며, 7월에 있을 임원진 단합대회의 장기자랑을 위한 준비도 이미 진행중이다. 또한 약 2년만에 시행될 11월 예정의 집합위생교육과 도지사배 뷰티피부미용 경진대회도 성공적으로 마치기 위한 철저한 준비중에 있다.


경상남도지회는 지난 4월 16~17일 전남 여수에서 제6대 경상남도지회 임원 취임식과 제6회 단합대회를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장정인 지회장의 제6대 중앙회 부회장 임명 축하의 시간도 있었다. 깜짝 이벤트로 케이크과 꽃을 전달하며 경상남도지회 임원진은 장정인 부회장을 향한 기대와 축하를 전했다. 지금까지의 지회보다 더 강한지회, 함께하는 지회를 통해 성장하는 경상남도지회를 만들겠다는 제6대 임원진의 혁신구호를 강하게 외친 장정인 지회장을 비롯한 경상남도지회의 제6대 임원진의 활약이 기대된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설화수,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파트너십 강화
설화수,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파트너십 강화
나우코스, MAKEUP IN LA 참가
나우코스, MAKEUP IN LA 참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