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아끼지 않는 투자로 인재양성에 열정 쏟아
  • 승인 2001.07.31 12:33
  • 댓글 0
로제화장품(대표이사 장호균)이 변화하는 시대에 발맞춰 직원교육에 있어 다양하고 새로운 개념의 교육을 계획, 실시해 최고의 인재양성을 향한 열정을 보여주고 있다.

체계적인 교육이 회사발전과 성공의 바로미터라고 믿어 온 로제화장품은 그간 영업사원 집체교육, 특약점장 세미나, 전문점주 초청 워크샵 등 영업과 유통의 개혁 및 발전을 위한 교육을 적절하게 실시해 직원들의 영업마인드를 고취하고 사기를 진작하는 효과를 거둬온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정기적으로 직원 대상 교육과 신입 M/C 교육을 실시하는 등 직원교육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더 나아가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뷰티 클래스 교육 실시로 기업 이미지 고취 및 제품 홍보효과를 창출해 오기도 했다.

이처럼 교육에 있어서 남다른 열정을 보이며 중국 현지법인 및 중국 로제화장품에도 정기적으로 전문 교육강사를 파견해온 로제화장품은 지난 16일과 23일 양일간에 걸쳐서 본사직원 전체를 대상으로 ‘의식개혁과 고객감동" 이라는 주제의 교육을 실시했다.

전문강사를 초빙해 실시한 이번 교육은 단순히 지식과 정보의 전달보다는 개개인의 자아 발전과 사회적 성공을 일깨워주는 교육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자유스러운 의견교환을 하며 토의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또, 교육 후 이 같은 방식의 교육이 높은 호응을 얻자 로제는 향후 정기적인 의식개혁을 실시할 것을 결정하기도 했다.

한편, 이번 교육에 참가한 로제 전직원은 “생각의 변화가 습관의 변화로, 습관의 변화가 행동방식의 변화로, 행동방식의 변화가 운명의 변화를 가져온다"라는 이번 교육의 모토를 개개인의 발전의 초석으로 삼아 앞서가는 인재가 될 것을 다짐했다.

  webmaste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대학탐방] K-뷰티 산업에 기여하는 인재 양성을 위하여
[대학탐방] K-뷰티 산업에 기여하는 인재 양성을 위하여
온라인 전시회로 해외 바이어를 만난다
온라인 전시회로 해외 바이어를 만난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