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아모레퍼시픽, 에디션 바이 아모레퍼시픽 론칭헤어, 바디, 덴탈 브랜드 제품 중 검증된 스테디셀러 패키지 구성 '퓨어 에센셜' 출시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2.05.13 09:18
  • 댓글 0
’에디션 바이 아모레퍼시픽’의 첫 에디션 ‘퓨어 에센셜’ 전체 구성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검증된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 시리즈인 ‘에디션 바이 아모레퍼시픽(EDITION BY AMOREPACIFIC)’을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의 다양한 헤어, 바디, 덴탈 브랜드에서 출시된 제품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아이템만을 모아 새로운 테마와 패키지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시리즈의 첫 번째 에디션은 ‘퓨어 에센셜(Pure Essential)’이라는 이름으로 출시한다. “누가 받아도 기분 좋은 선물”이라는 주제로 샴푸, 바디워시, 치약 등 욕실에 꼭 필요한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했다.

일리윤, 라보에이치, 해피바스, 플레시아 브랜드에서 고객 만족가 높고 품질이 입증된 제품 중 어떤 피부 타입이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성분의 아이템으로만 선별했다. 미니멀한 감각의 통일성 있는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해 눈길을 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에디션 바이 아모레퍼시픽 시리즈는 결혼, 집들이, 생일 등 자신과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합리적인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아이템”이라며, “다양한 고객 취향에 부합하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우수한 제품력의 에디션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디션 바이 아모레퍼시픽의 퓨어 에센셜은 5월 2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 아모레몰, 네이버 아모레 헤어바디 공식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85] 센텔리안24 ‘마데카 더마 쉴드 쿨링 선스틱’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85] 센텔리안24 ‘마데카 더마 쉴드 쿨링 선스틱’
소비자 우려 이슈 ‘우크라이나 사태’와 ‘인플레이션’ 꼽아
소비자 우려 이슈 ‘우크라이나 사태’와 ‘인플레이션’ 꼽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