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78]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스틱’병풀추출물과 특허 성분이 집약된 멀티 스킨케어 스틱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2.05.06 10:3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상반기 스킨케어 시장의 화두는 스틱형 제품이다. 그동안 파운데이션이나 립스틱으로만 선보였던 스틱 제형이 스킨케어 제품에도 적용되면서 휴대성은 물론이고 시간과 공간 제약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인기를 끌고 있다.

스틱 제품의 전성시대라 할 정도로 많은 브랜드에서 스틱 형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수많은 제품 가운데 나에게 맞는 제품을 어떻게 선택할지 고민하는 이들도 많다. 센텔리안24의 ‘마데카 크림 스틱’은 2015년 첫 출시 이후 2022년 2월 기준 3100만 개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한 센텔리안24 베스트셀러 ‘마데카 크림’의 스틱 버전이다. 최신상 마데카 크림의 핵심 성분은 그대로 담고 휴대성과 사용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특히 ‘마데카 크림 스틱’은 성분에 더욱 집중하여 영양 성분을 농축한 점이 눈길을 끈다. 핵심 성분인 병풀 TECA를 비롯해 병풀추출물, 병풀단백질, 병풀아미노산, 병풀세라마이드 등 병풀 유래 성분은 물론 히알루론산, 저분자 콜라겐, 저분자 엘라스틴이 함유되었으며 보습, 진정, 모공·피지 컨트롤, 브라이팅에 도움이 되는 강력한 특허 성분이 추가되어 주름 및 탄력 개선, 진정과 보습, 피부결 개선까지 가능한 멀티 스틱이다.

스틱 형태의 제품의 최대 장점은 특히 손을 대지 않고 피부에 바르는 언택트 형태를 꼽을 수 있을 것이다. 콧대나 눈가 등 좁은 면적에도 손쉽게 바를 수 있으며 병풀추출물이 25%나 함유되어 있어 기존 마데카 크림과 함께 덧발라 사용해도 좋고 뻑뻑하거나 밀리지 않는 크리미한 제형으로 메이크업 전후에도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

그동안 마스크에 지쳐있던 피부에 휴식을 주고 싶다면 손대지 않고 쉽고 빠르게 케어해보자. 유효 성분이 집약된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스틱’은 꼼꼼한 트러블 관리를 도와줄 것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샬롯 틸버리, 연말 홀리데이 선물 추천
샬롯 틸버리, 연말 홀리데이 선물 추천
메디힐 ‘2022 올리브영 어워즈’ 마스크팩 부문 1위 차지
메디힐 ‘2022 올리브영 어워즈’ 마스크팩 부문 1위 차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