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잇츠한불, 코씨드바이오팜과 신소재 공동 개발인체 유익 미생물 이용한 신소재 개발 전략적 업무 제휴 기술협력 양해각서 체결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2.04.18 09:09
  • 댓글 0
㈜잇츠한불 연구소 전경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잇츠한불(대표이사 김양수)과 소재개발 전문 기업인 ㈜코씨드바이오팜(대표이사 박성민)이 인체 유익 미생물을 이용한 신소재 개발연구에 전략적 제휴를 통해 잠재적인 사업 기회를 발굴하고 이를 실현하고 확대하기 위해 2022년 4월 기술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인체 유익 미생물 이용에 대한 기술협력은 ㈜잇츠한불이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특허 bacillus 신균주를 이용한 신소재 개발과 차세대 화장품의 효능 발굴을 위한 연구의 바탕이 될 전망이다. 최근 인체의 면역 증진과 피부 본연의 기능 유지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증가는 물론, 전망에 따라 인체에 유익한 신균주의 효능을 발굴하고 피부에 친화적이며 안전한 소재 개발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상호 협력을 통해 유익 미생물 소재에 대한 생산 고도화 기술 및 화장품업계에서 요구하는 우수한 효능과 다기능을 가지는 발효 소재를 확보하여 화장품에 효율적으로 적용할 수 있어 제품 개발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다가오는 하반기에 ㈜잇츠한불 보유 브랜드인 딕셔니스트의 제품에 적용될 수 있게 준비 중이며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으로 밝혔다.

㈜잇츠한불 연구소 관계자는 “천연물 및 발효소재 개발 분야에서의 꾸준한 협력으로 제품을 개발해온 두 기업이 이번에 새로운 인체 유익 미생물에 대한 집중적인 연구를 시작으로 새로운 도약의 발판을 제공하여 시장에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가져올 것”이라며 기대를 밝혔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잉글우드랩코리아, 2022년도 인천시 ‘우수기업’ 선정
잉글우드랩코리아, 2022년도 인천시 ‘우수기업’ 선정
티르티르, 일본 뷰티 어워드 7관왕…큐텐 메가와리 매출 74억 원 달성
티르티르, 일본 뷰티 어워드 7관왕…큐텐 메가와리 매출 74억 원 달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