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코리아나 화장품, 위네이지 프리미엄 로즈 바이탈 앰플 출시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2.03.07 09:3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의 스킨케어 브랜드 위네이지가 겨울철 건조하고 칙칙해진 피부에 봄처럼 화사한 생기를 선사해 줄 ‘위네이지 프리미엄 로즈 바이탈 앰플’을 출시했다.

‘위네이지 프리미엄 로즈 바이탈 앰플(150ml/6만 원대)’은 장미의 도시, 터키 이스파르타에서 장미의 생명력이 가장 강한 새벽 다마스크 로즈만을 수확해 신선한 생명력을 고스란히 담았다. 다마스크 장미꽃수와 다마스크 장미꽃 오일 등으로 구성된 로즈엘릭서™ 성분으로 피부 본연의 생기를 깨워 칙칙한 피부를 투명하고 화사하게 밝혀준다.

또한, 피부 활력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E 유도체와 보습 성분을 품은 핑크 비타 캡슐이 문지르는 순간 피부에 녹아들며 피부에 핑크빛 생기를 더한다.

알프스 장미 식물줄기세포에서 추출한 로즈 스템셀 성분의 수분 공급 및 피부 장벽 관리로 피부결 케어에 도움을 준다. 인공향료가 첨가되지 않아 일상 속 지친 기분을 달래주는 다마스크 로즈 본연의 풍성하고 우아한 향을 느낄 수 있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프리미엄 로즈 바이탈 앰플’은 귀한 원료인 다마스크 로즈의 정수를 그대로 담아 화사한 생기와 촉촉한 수분감을 더해줄 것”이라며, “봄 시즌에 잘 어울리는 화사한 핑크빛의 텍스처로 사용감은 물론 비주얼까지 신경썼다”고 말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위네이지 프리미엄 로즈 바이탈 앰플은 ‘코리아나 몰’과 멀티브랜드숍 ‘세니떼 뷰티샵’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OOTD 뷰티, 아마존 프라임 입점으로 글로벌 시장 확대
#OOTD 뷰티, 아마존 프라임 입점으로 글로벌 시장 확대
꿉꿉한 날씨에 온 가족 피부 건강 지켜주는 클렌징 인기
꿉꿉한 날씨에 온 가족 피부 건강 지켜주는 클렌징 인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