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라네즈, 올 뉴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 출시블루 히알루론산 함유 강력해진 리페어 보습 효능...디자인부터 성분까지, 혁신에 혁신을 담아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2.02.21 09:37
  • 댓글 0
새롭게 출시된 라네즈 올 뉴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새로운 뷰티 경험을 선사하는 기능성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혁신적 디자인에 혁신 성분을 담은 올 뉴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을 출시한다.

라네즈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은 기존 제품 대비 완전히 새로워진 디자인에 리페어 효능까지 더해진 기능성 리페어 보습 크림이다.

디자인 개선을 위해 고객의 스킨케어 사용 행태 연구결과를 적극 반영했다. 제품 모서리를 둥글게해 부드러운 그립감을 선사하고, 45도만 돌려도 용기가 열리는 ‘이지 오픈(Easy-open)’ 방식을 적용했다. 라네즈만의 블루 컬러를 반영해 사용하기 편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이번 신제품은 아모레퍼시픽이 38년간 연구를 통해 완성한 블루 히알루론산을 주성분으로 활용했다. 블루 히알루론산은 해조류 추출물인 후코이단으로 2차 발효하고 10단계의 농축, 정제 과정을 거쳐 2,000배 작아진 0.5kDa[1]의 혁신적인 크기를 자랑한다. 이로 인해 263배[2] 빠른 흡수율과 300%[3] 강력한 리페어 보습 효능을 선사한다.

라네즈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은 사용 직후 손상 피부 장벽을 62.2% 일시적으로 개선하고, 피부 각질층 10층까지 속 건조를 해결해 준다. 또한 100시간 동안 피부의 촉촉한 보습 막을 유지해 준다[4]. 블루 히알루론산 성분과 함께 베타글루칸과 판테놀, 세라마이드가 포함되어 피부 장벽을 한층 더 강화시킨다.

크림은 중건성용과 지복합성용 두 가지 피부 타입으로 출시되며, 피부과 테스트 및 하이포알러지 민감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통과해 민감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된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세럼’은 바르는 즉시 피부 수분량을 6배[5] 이상 충전해 생기를 더해 주는 급속 수분 충전 세럼이다. 세럼에는 블루 히알루론산 성분과 함께 펩타이드가 함유되어 피부 장벽까지 탄탄하게 케어함은 물론 피부 탄력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90] 닥터포헤어 ‘폴리젠 블랙 샴푸’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90] 닥터포헤어 ‘폴리젠 블랙 샴푸’
엔화 약세에 일본 직구 인기…롯데면세점, 일본직구관 오픈
엔화 약세에 일본 직구 인기…롯데면세점, 일본직구관 오픈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