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편리하게 짜서 사용하는 튜브 용기 눈길페이셜 크림, 고체형 향수, 헤어왁스 등 다양한 튜브 제품 선보여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12.08 17:4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마스크 착용, 손씻기가 생활화되는 등 개인 위생 관리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지며 위생용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뷰티업계에서도 내용물을 덜어서 사용해야 하는 단지형 용기에서 원하는 만큼 짜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튜브 타입의 용기를 속속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튜브 타입 용기는 양 조절이 쉽고 외부 산소 노출을 최소화하며 외부 오염물을 차단해 위생적이며 제품의 품질을 신선하게 유지해준다. 이러한 장점으로 뷰티업계는 페이셜 크림, 고체형 향수, 헤어왁스 등 다양한 제품에 튜브 용기 적용을 확대하고 있다. 위생적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튜브 용기에 담은 뷰티 제품을 소개한다.

 

(왼쪽부터)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에이딕트 '솔리드 퍼퓸', 다슈 '3D 익스트림 홀딩 튜브 왁스',  ‘스킨릴리프 UV 프로텍터 EX SPF50+/PA++++’

리얼베리어(Real Barrier®)는 자사 베스트셀러 ‘익스트림 크림’을 튜브 타입 용기에 담아 기존 단지 타입 용량 대비 1.5배 커진 75ml 대용량의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였다. 고객의 튜브 타입 제품 출시 의견에 귀 기울이며 제품 고유의 보습 장벽 효과는 유지하면서 사용성과 휴대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익스트림 크림은 특허받은 ‘오메가 세라마이드’로 강화된 피부 장벽 MLE포뮬러가 외부 환경에 의해 예민해진 피부 장벽을 탄탄하고 건강하게 완성시켜주는 고보습 장벽 크림이다. 피부 유익균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바이옴 펩타이드와 자작나무에서 유래된 보습 성분인 아쿠아씰이 피부를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다슈 ‘3D 익스트림 홀딩 튜브 왁스’는 강력한 홀딩력으로 오랜시간 스타일을 유지시켜주며 세밀한 세팅력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의 입체감 있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튜브 타입 용기로 깔끔하게 사용 가능하며 위생적이고 휴대하기 간편해 활용도가 높다.

에이딕트의 ‘솔리드 퍼퓸’은 살 위에 체온으로 녹여 바르는 튜브용기의 고체향수로 에탄올을 첨가하지 않아 강하지 않고 은은한 발향이 특징이다. 특히, 에이딕트의 세 번째 고체향수인 뮤게313호수에 떠있는 청초하고 새하얀 백조에게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향으로 싱그러운 풀잎과 부드러우면서도 순수한 뮤게, 잔잔함이 퍼지는 샌달우드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투명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선사해 인기다.

프리메라의 ‘스킨릴리프 UV 프로텍터 EX SPF50+/PA++++’는 자외선은 물론 블루라이트까지 차단해주는 수분 베이스 선크림이다. 바르는 즉시 느껴지는 풍부한 수분감이 수분 크림을 바른 듯 촉촉하고 생기있게 피부를 밝혀준다. 땀과 피지를 흡착해 산뜻한 마무리감을 제공하며, 비교적 간편히 클렌징 가능한 이지워셔블 제형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85] 센텔리안24 ‘마데카 더마 쉴드 쿨링 선스틱’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85] 센텔리안24 ‘마데카 더마 쉴드 쿨링 선스틱’
소비자 우려 이슈 ‘우크라이나 사태’와 ‘인플레이션’ 꼽아
소비자 우려 이슈 ‘우크라이나 사태’와 ‘인플레이션’ 꼽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