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잇츠스킨, 퀵 진정 패드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젤리 패드 감초줄렌’ 출시인기 라인 ‘파워 10 감초줄렌’의 패드 타입 라인업 확장 말랑해진 젤리 패드가 피부 깊숙이 유효 성분 전달 및 수분 공급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1.12.02 10:2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잇츠한불(대표 김양수)의 클리니컬 스킨 솔루션 브랜드 잇츠스킨이 패드 한 장으로 예민해진 피부에 급속 수분 진정을 선사하는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젤리 패드 감초줄렌’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엘아이 젤리 패드 감초줄렌’은 탁월한 피부 진정 효과로 사랑받고 있는 ‘파워 10 감초줄렌 라인’의 패드형 제품이다. 메인 성분으로 지리산 감초 뿌리 추출물과 캄줄렌™을 각각 10,000ppm 함유해 건조한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진정시켜준다.

패드는 직접 피부에 닿는 만큼 비건 인증을 받은 100% 셀룰로오스 원단을 사용해 자극을 최소화했다. 일반 시트 대비 수분을 더 머금는 소재로, 수분 진정 에센스를 가득 머금어 말랑해진 젤리 시트가 피부에 깊은 보습감을 전달한다. 양 볼을 여유 있게 감싸는 7cm 빅 사이즈 패드로, 마스크 팩을 한 듯 굴곡진 부위에도 빈틈없이 밀착되어 보다 효과적인 진정 케어가 가능하다.

72시간 초음파 추출과 28시간 저온 보관을 통한 ‘POWER EFFECT 100™ 공법’으로 열에 의한 유효 성분 손실을 줄였다. 청량한 수분감이 느껴지는 아줄렌빛 텍스처로 인공 색소 처방이 아닌 원료 본연의 색을 적용했다. 또한 건강한 피부와 유사한 저자극 약산성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겨울철 매서운 바람과 마스크 착용으로 건조해지고 붉어진 양 볼에 급속 수분 진정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추천한다”며, “바쁜 아침 시간대 스킨 팩으로 활용하기에도 좋고, 외출 후 진정이 필요한 부위에 올려 두면 빠른 시간 내 피부 진정 효과를 선사해주는 홈케어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한편, 잇츠스킨은 신제품 론칭 기념 오는 7일까지 공식 몰 잇츠스킨 뷰티에서 단품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샵 탐방] 초심을 잃지 않는 마음으로 진정성 있게 고객과 함께
[샵 탐방] 초심을 잃지 않는 마음으로 진정성 있게 고객과 함께
라이브방송으로 판매 채널 다각화하는 K-뷰티 브랜드
라이브방송으로 판매 채널 다각화하는 K-뷰티 브랜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