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65] 벨레다 ‘슈퍼푸드 크림, 슈퍼푸드 라이트 크림’얼굴부터 발끝까지 올인원 케어하는 유기농 보습 크림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12.01 18:0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날씨의 변화를 가장 먼저 직감하는 곳이 피부다. 외부 자극에 노출이 많아지는 만큼 별도의 피부 영양과 수분 공급이 필요하다. 찬바람이 불면 별도의 보습케어가 필요하지만 얼굴부터 발끝까지 좋은 성분으로 케어할 수 있다면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지 않을까.

벨레다 ‘슈퍼푸드 크림’은 마치 영양 성분을 듬뿍 농축한 크림을 연상시키는 묵직한 제형이 특징인 고보습을 위한 크림이다. 팬지, 카모마일, 카렌듈라추출물과 다양한 식물성 오일과 라놀린, 비즈왁스 등 천연 유래 성분이 요즘처럼 추워지는 겨울철 쉽게 건조해지는 피부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하고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얼굴부터 발끝까지 올인원으로 케어가 가능한 만능 유기농 크림으로 활용도 또한 높다. 사용할 만큼만의 양을 손에서 녹여 얼굴이나 바디의 거칠고 건조한 부위에 발라 마사지할 수 있다. 발뒤꿈치, 팔꿈치는 물론 핸드크림으로도 안성 맞춤이다. 나이트케어로는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풍부한 영양을 선사한다.

벨레다 ‘슈퍼푸드 라이트 크림’은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으로 가볍고 빠르게 흡수되는 제형으로 사계절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하기 좋다. 유기농 해바라기 오일, 천연 팬지, 유기농 캐모마일과 카렌듈라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진정과 보습을 도와준다.

부드러운 사용감을 원하는 이들에게는 ‘슈퍼푸드 라이트 크림’을, 보다 풍부한 영양을 주고 싶거나 악건성인 피부의 소유자라면 ‘슈퍼푸드 크림’만을 단독, 집중적으로 사용하기를 권한다. 물론 ‘슈퍼푸드 라이트 크림’을 먼저 바른 후에 ‘슈퍼푸드 크림’으로 건조한 부분에 덧발라 마무리할 수도 있다.

휴대가 편리한 75ml의 용량으로 언제 어디서나 건조한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즉시 공급할 수 있다. 은은한 허브향과 천연 오일의 향을 느낄 수 있어 대부분 무향인 타 브랜드의 보습 크림과는 달리 천연 식물성 성분이 듬뿍 함유되었음을 느끼게 만든다. 식약처 고시 기준 원료 중 유기농 함유 비율이 각각 28.31%와 38.91%에 이를 정도로 높은 함량의 유기농 크림이다.

두 제품 공통으로 인공향료와 인공 착색료가 포함되지 않았으며 영유아도 사용가능하며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건조한 피부에 보습을 주기에 알맞은 제품으로 추천한다.

벨레다 슈퍼푸드 라인은 슈퍼푸드 크림과 라이트 크림 외에도 바디 버터와 유기농 슈퍼푸드 립밤으로 구성되어 있다. 할리우드 여배우템과 건성피부에 좋은 고보습템으로 소문이 난 벨레다의 베스트셀러 제품군이기도 하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85] 센텔리안24 ‘마데카 더마 쉴드 쿨링 선스틱’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85] 센텔리안24 ‘마데카 더마 쉴드 쿨링 선스틱’
소비자 우려 이슈 ‘우크라이나 사태’와 ‘인플레이션’ 꼽아
소비자 우려 이슈 ‘우크라이나 사태’와 ‘인플레이션’ 꼽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