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시오리스 15개 제품 코스모스 유기농 인증 완료전 제품 80% 인증…JYP “오가닉 라이프와 뷰티 전개시킬 것”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11.24 18:2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올해 3월 JYP엔터테인먼트(이하JYP)에서 음악 외 사업으로는 처음으로 투자를 결정해 크게 주목받은 오가닉 뷰티 시오리스가 15개 제품에 대해 코스모스 유기농 인증을 완료했다. 이는 국내 최다 인증으로 시오리스는 박진영 대표 프로듀서의 진심을 담은 ‘오가닉라이프’를 공감하며 이를 전하고자 글로벌 인증 기관인 코스모스(COSMOS)의 제품 인증을 받게 되었다.

코스모스 유기농 인증은 유럽의 5개국 기관이 연합해 설립한 유기농 및 천연 화장품 인증 기준으로 원료에 대한 인증과 제품에 대한 인증으로 나뉜다. 시오리스는 박진영 대표 프로듀서가 직접 제품 기획에 참여한 ‘에세너’와 ‘인리치드 크림’, 가장 최근의 신제품인 ‘유기농 립밤’을 포함해 시오리스 전 제품의 80%에 해당하는 15개 제품에 대해 인증을 완료했다.

한편 시오리스는 지난 달, 브랜드가 추구하는 바를 더욱 직관적으로 전할 수 있도록 ‘제철 원료를 그대로 담은 시즈널(seasonal) 스킨케어’로 브랜드 슬로건을 정하고 리브랜딩을 마쳤다. 11월 한 달 동안 생활 속에서 실천하고 있는 나만의 오가닉 라이프를 공유하는 챌린지를 진행하고 있으며 동시에 지속가능한 문화를 만들어 가기 위해 화장품의 용기 뿐 아니라 나무 심기, 매출 1% 환경단체 기부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샵 탐방] 초심을 잃지 않는 마음으로 진정성 있게 고객과 함께
[샵 탐방] 초심을 잃지 않는 마음으로 진정성 있게 고객과 함께
라이브방송으로 판매 채널 다각화하는 K-뷰티 브랜드
라이브방송으로 판매 채널 다각화하는 K-뷰티 브랜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