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더샘, 몬스타엑스 기현과 함께한 뷰티 화보 공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11.23 16:4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임진서)이 앳스타일 12월호 표지를 장식한 몬스타엑스 멤버 기현의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기현은 출시 3일만에 조기 품절되며 인기몰이 중인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링클 솔루션 멀티 스틱’과 유명 유튜버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모은 ‘트루 핏 픽서 쿠션’을 활용해 부드럽고 내추럴한 모습부터 시크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까지 상반된 매력을 동시에 보여줬다.

특히 기현은 피부 보정이 거의 필요 없을 만큼 매끈하고 촉촉한 무결점 피부를 자랑하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보여줬다. 또한 긴 촬영 시간에도 불구하고 힘든 내색 없이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A 컷을 뽑아내며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화보 속 기현이 사용한 제품은 피부에 촘촘한 영양을 채워주고 탄탄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안티 링클 멀티 밤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링클 솔루션 멀티 스틱’이다. 돌려쓰는 스틱 타입이라 손에 묻히지 않고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휴대가 간편한 콤팩트한 사이즈로 눈가 및 입가, 팔자 등 건조하거나 주름이 신경 쓰이는 부위에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트루 핏 픽서 쿠션’은 얇고 가볍게 밀착되는 세미 매트 타입의 마스크 프루프 쿠션이다. 피부 요철과 잡티를 촘촘하게 커버해주며, 뛰어난 밀착력과 고정력으로 장시간 마스크 착용 시에도 얼룩지거나 무너짐 없이 깔끔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니스프리, 공병 프리퀀시 시즌 2 오픈
이니스프리, 공병 프리퀀시 시즌 2 오픈
리엔 물들임, 출시 2달 만에 전국 매장 판매 1위 화제
리엔 물들임, 출시 2달 만에 전국 매장 판매 1위 화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