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에스테틱
레디언스24 ‘유스’로 브랜드 변경하고 에스테틱 전문 사업 확장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11.05 16:2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2018년 10월 런칭한 에스테틱 전용 브랜드 레디언스24가 ‘유스(YOUTH)’로 브랜드명을 변경하고 새롭게 출발한다고 밝혔다.

유스는 19년 전통의 페미닌케어 전문기업 웨트러스트가 만든 에스테틱 전용 브랜드로 여성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한 모든 것을 제공하기 위해 연구하고 개발하고 있다.

유스의 대표 제품인 유스 인티메이트 케어는 Y존 청결관리에 필수인 락틱애씨드와 석류추출물, 달맞이꽃오일 등이 함유되었으며, 약산성 pH를 유지해 피부과테스트 무자극 판정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유스 관계자는 “개인 위생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일상 속 여성 Y존케어 시장도 성장하고 있는 상황에 에스테틱샵을 통해 여성 Y존케어 제품을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고객에게 전달하는 것은 상당히 중요하다” 라며 “유스는 샵 원장님들에게 적극적인 수익창출로 이어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도움이 되어 드릴 수 있는 에스테틱 전용 브랜드로 다가가겠다”고 전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설화수,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파트너십 강화
설화수,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파트너십 강화
나우코스, MAKEUP IN LA 참가
나우코스, MAKEUP IN LA 참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