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미국으로 향하는 중소기업 수출, 대한항공으로 쉽고 빠르게수출 중소기업 항공운송 지원사업, 오는 12월까지 선착순 접수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10.21 17:5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한국무역협회는 대한항공과 공동으로 ‘수출 중소기업 항공운송 지원사업’을 2021년 12월까지 실시한다.

이번 수출 중소기업 항공운송 지원 사업은 해상운송이 어려운 수출화물을 긴급히 운송하고 항공 성수기에도 중소기업들에게 안정적인 항공 스페이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된다. 해당 노선은 인천-로스엔젤레스(LA) 구간이며 매주 수요일과 일요일 출항된다.

출항 예약은 매주 월요일(12:00), 목요일(12:00) 주 2회 시행되며 중소기업 전용 스페이스는 편당 3톤 내외다. 접수 물량이 할당된 스페이스를 초과할 경우는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지원대상은 국내 중소 수출기업(실화주)이며 신청기간은 2021년 12월까지다. 진행절차는 중소기업 여부와 화물 정보 등 확인 후 선정하며 선착순 마감될 에정이다.

수출 중소기업 항공운송 지원사업에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한국무역협회 물류서비스실로 하면 된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닥터 브로너스, 유기농 오일 5종 담은 ‘베이비 마일드 오가닉 매직밤’ 출시
닥터 브로너스, 유기농 오일 5종 담은 ‘베이비 마일드 오가닉 매직밤’ 출시
겨울철엔 촉촉하고 진한 꿀보습 아이템을
겨울철엔 촉촉하고 진한 꿀보습 아이템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