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록시땅, 2021 ‘홀리데이 매직 컬렉션’ 모델에 준호 선정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10.21 17:3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L’OCCITANE)이 2021 홀리데이 매직 컬렉션 모델로 2PM 준호를 선정하고 홀리데이 시즌 한정 제품을 출시했다.

록시땅은 설레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탄탄한 피지컬에 해사한 미소를 겸비한 반전 매력 준호의 여심 저격 이미지가 이번 마법같은 홀리데이 시즌 컨셉과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2PM 준호와 함께한 화보는 21일 홀리데이 매직 컬렉션 런칭과 함께 선공개 됐다. 화보에는 남성미 넘치면서도 귀여운 준호의 매력이 가득 담겨, 본편을 공개하기도 전에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2PM 준호와 함께한 ‘Romantic Christmas Maker’ 캠페인의 영상 1편인 ‘ROMANTIC GIFTING’은 오는 10월 25일 록시땅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후 2편은 11월 중순 공개 예정이다.

이번 2021 홀리데이 매직 컬렉션은 자연 속에서 찾은 소중한 원료들을 숲 속 비밀스러운 공장에서 선물로 만들어 내기까지의 마법 같은 여정을 담아냈다. 특히 제품 패키지는 디테일이 살아있는 선과 패턴으로 에르메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세계적인 프렌치 일러스트레이터 ‘트리스탄 본느메인’과 협업해 소장가치를 더욱 높였다.

록시땅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시즌 컬렉션은 고객들이 연말을 더욱 풍성하고 따스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자연을 존중하는 록시땅의 가치를 듬뿍 담아 준비했다”라며, “2PM 준호와 함께하는 마법같은 홀리데이 스토리에 많은 관심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021 홀리데이 매직 컬렉션은 시어 열매의 깊은 보습과 향을 오롯이 담아낸 록시땅 대표 라인 ‘클래식 시어 버터 컬렉션’, 무화과 잎의 싱그러움에 달콤 쌉쌀한 만다린의 향긋함이 조화로운 ‘윈터시어 컬렉션’, 프랑스 전통 디저트 히오레를 연상케 하는 달콤하면서 파우더리 한 ‘델리케이트 시어 컬렉션’, 그리고 프로방스에서 자란 신선한 로즈와 자스민의 우아한 향이 매력적인 ‘플로럴 바디 컬렉션’ 등 다양한 라인을 올 연말 홀리데이 시즌 제품으로 출시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닥터 브로너스, 유기농 오일 5종 담은 ‘베이비 마일드 오가닉 매직밤’ 출시
닥터 브로너스, 유기농 오일 5종 담은 ‘베이비 마일드 오가닉 매직밤’ 출시
겨울철엔 촉촉하고 진한 꿀보습 아이템을
겨울철엔 촉촉하고 진한 꿀보습 아이템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