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한국콜마, 한가위 맞아 지역사회 온정 나눔 활동 전개세종‧서초 등 사업장 소재지 중심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펼쳐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9.16 10:2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한국콜마가 추석 명절을 맞아 사업장 소재지인 세종시와 서울 서초구에서 지역사회와 상생하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

16일 한국콜마는 햅쌀을 구매해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및 대한민국 고엽제전우회 서초구 지회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세종시에 기부한 쌀은 세종사랑나눔푸드마켓 등을 통해 지역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국콜마는 최근 감소하고 있는 쌀 소비 촉진에 보탬이 되고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하고자 해당 기부 활동을 진행했다. 또한 4키로씩 소포장된 쌀을 기부함으로써 최대한 많은 이웃들에게 나눔의 손길을 전했다.

아울러 한국콜마 종합기술원이 위치한 서초구 내곡동에서는 코로나19 사태 속에서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연말까지 지역 어린이집 방역 활동을 매월 지원한다. 더불어 서초구 내곡동 전체 경로당에 건강음료를 기부해 풍성한 명절을 위한 나눔을 실천했다.

한국콜마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느 때보다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이 한국콜마와 함께 따뜻한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구성원으로서 더불어 살아가기 위한 사회공헌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콜마는 다양한 이해 관계자들과 상생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기 위해 ESG 경영 강화에 나서고 있다. 향후에도 코로나19 예방 및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EU 금지 이소프로필‧이소부틸 파라벤 함유 화장품 국내 유통
EU 금지 이소프로필‧이소부틸 파라벤 함유 화장품 국내 유통
AHC ‘옴므 프로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출시
AHC ‘옴므 프로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