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9월 첫째주 뷰티 신상] 라네즈, 빌리프, 투쿨포스쿨, 페리페라, 시오리스, 마녀공장얼티미스틱 글로우·벨벳 립스틱,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모노폴리 에디션,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헤어 쉐이딩, 잉크 무드 매트 스틱, 모어 댄 립밤, 땡스베리 다즐링 티 마스크 시트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9.06 17:02
  • 댓글 0
얼티미스틱 글로우·벨벳 립스틱,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모노폴리 에디션,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헤어 쉐이딩, 잉크 무드 매트 스틱, 모어 댄 립밤, 땡스베리 다즐링 티 마스크 시트

 

[라네즈] 얼티미스틱 글로우·벨벳 립스틱
색소 미립화 기술로 색소 입자를 빈틈없이 촘촘하게 배열해 본연의 색 그대로 연출이 가능한 고채도 립스틱이다. '피그먼트 픽셀화' 공법으로 아주 가볍고 얇은 오일을 색소 베이스에 적용해 스프레이처럼 얇고 매끄러우면서 균일하게 발린다. 얼티미스틱 립스틱은 글로우, 벨벳 2가지 형태로 선보인다. 색상은 글로우와 벨벳 각 10가지, 총 20가지로 만날 수 있다. 제품 용기는 사용의 간편성을 강화하고 재미 요소까지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모노폴리 에디션
빌리프는 보습 폭탄 크림 제품 패키지에 모노폴리의 캐릭터인 미스터 모노폴리를 전면에 내세워 모노폴리 에디션만의 특별함을 나타냈다. 한편, 26시간 촉촉함이 유지되어 일명 보습 폭탄 크림이라 불리는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은 스페인 타베르나스 사막의 건조한 기후에서도 지속되는 강력한 보습 효과를 입증받은 제품으로, 보습 케어가 중요한 환절기에 필수 아이템이다.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헤어 쉐이딩
자연스러운 음영감으로 헤어 라인이 고르지 않고 숱이 적어 빈 곳을 감쪽같이 채워주며, 고점도 코팅 파우더 제형이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돼 가루 날림과 뭉침 걱정 없이 깔끔하게 유지된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하며, 핑거 퍼프가 내장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헤어 커버가 가능하다. 퍼프는 정수리와 같이 넓은 부위는 물론, 이마 라인 등 좁고 굴곡진 부위까지 섬세하게 커버할 수 있는 쉐입을 갖췄다.

[페리페라] 잉크 무드 매트 스틱
퐁실한 수플레를 한 입 베어 문 듯 부드럽게 녹아드는 발림성이 특징이다. 높은 햠량의 소프트 겔 파우더가 입술 사이사이를 채워 각질 부각 걱정 없이 가볍고 매끈하고 밀착된다. 특히 가벼운 에스테르 오일과 실리콘 오일이 함유되어 여러 번 레이어링해도 입술에 뭉침 없이 밀착된다. 블렌딩이 용이하여 여러 컬러를 편하게 믹스할 수 있어 손쉽게 오버립 연출 메이크업이나 블러셔로도 가능하다.

[시오리스] 모어 댄 립밤
유기농 성분이 93% 함유된 오가닉 립밤으로 입술에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한다. 입술 피부의 편안함을 위해 색은 물론 인공향 등 화학첨가제는 일체 배제했으며, 유럽 통합의 코스모스 유기농 인증을 받은 pH 5.64 약산성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특히 립밤 용기의 25%는 재활용 플라스틱(PCR)을 사용했으며, 부드럽고 쫀쫀한 제형을 스틱 용기에 담아 입술뿐 아니라 눈가 또는 입 등 멀티 케어가 가능하다.

[마녀공장] 땡스베리 다즐링 티 마스크 시트
바쁜 아침 3분이면 꼼꼼한 스킨케어를 한 것 같은 촉촉함을 느낄 수 있으며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을 선사해 메이크업 전 화장이 잘 받는 피부 상태로 가꿀 수 있다. 각종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순하게 진정시켜주며 빠른 보습과 생기 충전에 도움을 준다. 또한 약산성 PH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 케어를 도와주며, 오염 방지 집게가 내장되어 있어 위생적으로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LG생활건강 ‘후’ 로얄 홀리데이 위한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LG생활건강 ‘후’ 로얄 홀리데이 위한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보니앤제이, 태반화장품 ‘플라레세타 콜라겐 크림’ 출시
보니앤제이, 태반화장품 ‘플라레세타 콜라겐 크림’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