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이벤트
디어달리아 ‘론칭 4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론칭 기념 다양한 비건 뷰티 경험 제공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8.20 11:0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럭셔리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브랜드 론칭 4주년을 맞이하여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를 대표하는 비건 뷰티 브랜드로 업계를 리딩하며 빠르게 성장한 디어달리아는 올해 초, 감각적인 글로벌 브랜드가 한 곳에 모인 도산공원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매장 곳곳에 만개한 달리아 꽃을 상징하는 팔각형, 고급스러운 대리석과 핑크 골드 디자인 등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녹여내어 럭셔리 무드를 연출했다. 1층은 디어달리아의 전 제품을 만날 수 있는 ‘뷰티 아틀리에’, 2층은 동물성 성분을 100% 배제하고 식물성 재료로만 다양한 브런치 및 디저트 메뉴를 선보이는 ‘카페 & 베이커리 라운지’로, 뷰티에 국한하지 않고 전반적인 비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며 가치 소비와 특별한 경험을 중요시하는 MZ세대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최근에는 국내 최대 헬스앤뷰티(H&B) 스토어 CJ 올리브영에 입점하며 더욱 다양한 지역에서의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섰다.

디어달리아는 론칭 4주년을 맞이하여 감사의 의미를 담아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카페 메뉴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우아한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는 ‘스킨 파라다이스 퓨어 모이스처 쿠션 파운데이션’을 증정하며, 카페 영수증 지참 시에는 전 제품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디어달리아는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하여 시대를 초월하는 아름다움을 담아낸 ‘타임리스 블룸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차분하고 클래식한 페탈 매트 텍스처와 순도 높은 꽃잎의 감각적인 컬러를 담아낸 아이섀도 팔레트, 블러쉬, 립 벨루어를 통해 브로지(Brown+Rosy)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다.

2021 FW 신제품인 ‘타임리스 블룸 컬렉션’과 브랜드 관련 소식은 디어달리아 공식 홈페이지 와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한 단독매장 및 주요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GSC글로벌표준인증원, 산호초보호인증 런칭
GSC글로벌표준인증원, 산호초보호인증 런칭
미용사회중앙회 사무국 승진인사 단행
미용사회중앙회 사무국 승진인사 단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