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이벤트
에스트라, ‘리뷰가 키운 시카크림’ 캠페인 전개1만명 샘플링과 인증 이벤트부터 라이브 방송 등 다양한 캠페인 활동 진행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7.20 16:0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메디뷰티 에스트라가 소비자들의 진정성 있는 후기들을 바탕으로 ‘리뷰가 키운 시카크림’ 캠페인을 새롭게 전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들의 진정성 있는 후기를 통해 최근 효과 빠른 진정 크림으로 각광받고 있는 ‘에이시카 스트레스 릴리프 크림’의 입지를 증명하기 위해 기획됐다.

에스트라는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모범택시에서 ‘안고은’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은 배우 표예진을 모델로 영상을 제작, 에스트라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을 통해 온에어 하며 캠페인의 시작을 알린다. 이번 광고 영상에서는 시카 제품 중 가장 만족, 예민해진 피부 되돌리는 시카 크림 등 에이시카 스트레스 릴리프 크림에 대한 진정성 있는 체험 후기가 끝없이 이어지고 있는 점을 강조하며 리뷰가 키운 시카크림이라는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공식몰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주어진 키워드로 미션 문장을 완성한 참여자 중 1만명을 즉석에서 당첨해 에이시카 스트레스 릴리프 크림 7일 체험 키트를 증정한다. 샘플 사용 후 8월 15일까지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올리면 리뷰 한 건 당 천 원씩 기부되는 ‘리뷰가 키운 기부’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에스트라는 오는 19일 오후 7시에 586만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포니와 함께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방송 시간 동안에만 에이시카 스트레스 릴리프 라인을 비롯한 테라크네365 제품을 특별한 구성과 할인가로 한정수량 판매한다.

한편, ‘에이시카 스트레스 릴리프 크림’은 지난해 4월 출시된 에이시카 스트레스 릴리프 트리트먼트가 크림으로 리뉴얼된 것으로, 마데카소사이드 등 시카 대표 성분 대비 2배 강한 에이시카만의 복합체에 보습 효과가 뛰어난 판테놀 5%를 더해 피부를 빠르게 진정해준다. 수분 변화를 측정한 비교 실험에서 24시간 수분 지속 효과를 나타냈으며, 모바일 뷰티 플랫폼 ‘글로우픽’에서 36주 연속 수분크림 부문 1위로 선정되는 등 수분크림으로서 이미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작으면 작을수록 좋다! 올 여름 미니 화장품이 좋은 이유
작으면 작을수록 좋다! 올 여름 미니 화장품이 좋은 이유
시장트렌드 주도할 비건 인증 마케팅 노하우 공유
시장트렌드 주도할 비건 인증 마케팅 노하우 공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