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메이크업•속눈썹 미래 인재 발굴 육성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 코리아 탑 메이크업 페스티벌 & K-아이래쉬 어워드 성공개최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1.07.09 10:14
  • 댓글 0
오세희 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장(앞줄 가운데)이 2021`코리아 탑 메이크업 페스터벌 경진대회, 제1회 K-아리래쉬 어워드 수상자들과 기념촬용하고 있다.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회장 오세희)가 지난 6월 5일, 인덕대학교 연지스퀘어에서 2021 코리아 탑 메이크업 페스티벌 & 제1회 K-아이래쉬 어워드를 성공리에 개최했다.

올해 4회를 맞는 이번 경진대회는 서울에서 개최된 본 대회에 이어 코로나 19 감염확산 방지를 위해 6월 12일에는 지역 이동을 최소화하여 지역 별로 분산개최 되었으며 47개 종목에서 청소년부와 일반(대학)부로 나뉘어 실력을 발휘했다.

2021 코리아 탑 메이크업 페스티벌 경진대회는 (사)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에서 주최·주관하고, 보건복지부와 고용노동부, 한국산업인력공단, 국제기능올림픽대회 한국위원회 후원으로 개최되는 경진대회로, 국내 및 해외 뷰티인들이 참여하는 뷰티인의 축제이며 미래 뷰티 산업 인재를 육성하고 뷰티 전문가로서의 꿈을 실현할 수 있는 동기부여의 장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이번 코리아 탑 메이크업 페스티벌 경진대회에서는 속눈썹 분야 전문가 발굴 및 인재 육성을 위해 본 협회가 주최하고 한국속눈썹교육협회(회장 강경희)가 주관하여 제1회 K-아이래쉬 어워드를 동시에 개최하여, 속눈썹연장클래식, 러시안볼룸디자인, 속눈썹스피드, 속눈썹리프트(펌), 속눈썹 창작 5개 종목에서 속눈썹 전문가들이 출전하여 경연을 진행했다.

이번 대회가 여러 지역에서 분산 개최된 만큼 공정한 심사를 위해 1차 현장 심사 결과에 이어 모든 작품을 취합하여 집계표 점수와 사진 자료를 면밀히 검토하는 최종 심사를 거쳐 우수작품 수상자를 선정했다.

각 부문별 주요 수상자는 △ 일반(대학)부 그랑프리(한국위원회장상) 안현주(웨딩 메이크업, 수빈아카데미), △ 일반(대학)부 그랑프리(한국위원회장상) 전성혜(젤살롱아트, SBS아카데미뷰티스쿨), 청소년부 그랑프리(한국위원회장상) 오유빈(웨딩 메이크업, 더한뷰티미용학원), 청소년부 그랑프리(한국위원회장상) 박민주(캐릭터분장, 오아시스뷰티아카데미) 등이다.

이번 대회는 코로나19 감염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지키고 사회적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대회장 내 최소인원을 유지하여 진행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딥프루브 눈가 전용 미스트 히트예감
딥프루브 눈가 전용 미스트 히트예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