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이벤트
록시땅, 2021 버베나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기념 캠페인 실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6.01 16:5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L’OCCITANE)이 ‘2021 시트러스 & 클래식 버베나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버베나의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를 닮은 권유리(소녀시대 유리)와 함께 버베나 캠페인을 진행한다.

록시땅은 2021 시트러스 & 클래식 버베나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에 맞춰 권유리와 함께한 화보를 바자 6월 호를 통해 공개하였고, 5월 27일과 6월 7일에 매거진 바자와 록시땅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캠페인 티저 및 본편 영상을 각각 공개할 예정이다. 영상에는 버베나의 상큼함과 권유리의 건강하고 밝은 에너지가 가득 담길 예정이다.

이번 에디션은 시트러스 버베나에 비비드한 옐로 컬러 디자인을 입힌 ▲시트러스 버베나’와 그린 컬러 디자인을 입힌 ▲클래식 버베나 두가지 리미티드 라인으로 출시했다. 혁신적인 듀얼 텍스처로 보습감과 리프레시를 동시에 선사하는 핸드크림, 소르베처럼 피부에 녹아 산뜻한 보습감을 더해줄 바디 크림, 기존 패키지에 상큼한 버베나 잎의 감각적 비주얼을 더한 오 드 뚜왈렛 등으로 구성되었다. 새로운 패키지와 텍스처가 한층 더 감각적이고 싱그러운 리프레시와 여름의 푸른 신선함을 선사한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혁신 화장품 연구개발 수출 여건 조성
혁신 화장품 연구개발 수출 여건 조성
동성제약,퓨리톤 활용 화장품 개발 착수
동성제약,퓨리톤 활용 화장품 개발 착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