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이벤트
궁중비책, 2021 국가브랜드대상 3년 연속 수상 기념 프로모션브랜드 인지도, 대표성, 만족도 등 전 항목에서 높은 평가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4.12 16:4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은 브랜드 인지도와 대표성, 만족도, 충성도, 글로벌 경쟁력, 브랜드 종합 호감도 등에 대한 1만 2천명 소비자 온라인 조사와 심사를 바탕으로 산출되는 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NCI)에 따라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에 수여하는 권위 있는 상이다. 궁중비책은 모든 조사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올해로 3년째 유아 스킨케어 부문 1위의 영예를 안았다.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자사몰인 제로투세븐닷컴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올리브영 등에 동시 적용된다. 대표 제품인 '샴푸&바스'와 '모이스처 로션'을 50% 할인 가격에 판매하고, 일부 품목을 제외한 궁중비책 전 제품을 30% 할인가에 제공한다. 또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베이비 2스텝 케어 2종의 트라이얼 키트를 증정한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올해도 국가브랜드대상 수상을 이어가게 되어 영광스럽다. 아기 피부의 건강과 안전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궁중비책의 원칙에 한결같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며 “궁중비책의 깊이 있는 연구, 까다로운 검증으로 탄생한 순하고 안전한 제품을 특별한 가격과 혜택에 만나보실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궁중비책은 자연의 소재를 피부 과학으로 재해석한 영유아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로 피부에 이로운 성분을 엄선해 만든 순하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국내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중 최초로 민감 피부 대상의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를 완료했다. 독일 피부 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사(Dermatest)의 피부 저자극 테스트에서도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를 획득했으며, 알러지 유발 의심 향료 등 유해 의심 성분을 배제해 더욱 안심할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중국 클렌징 화장품 시장, 비중 높은 제품은 ‘클렌징 워터’
중국 클렌징 화장품 시장, 비중 높은 제품은 ‘클렌징 워터’
애경, 자원순환 유공 환경부 장관 표창 수상
애경, 자원순환 유공 환경부 장관 표창 수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