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리얼라엘 ‘글로우 케미스트리 키트’ 롯데홈쇼핑 앵콜 방송21일 오전 1시, 지난 1월 완판 이후 더 풍성해진 구성과 추가 혜택 마련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2.19 13:4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클린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이 2월 21일(일) 오전 1시 롯데홈쇼핑에서 ‘글로우 케미스트리 키트’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1월 1일 롯데홈쇼핑 첫 진출에서 전량 완판을 기록한 이후 2차 방송이다.

리얼라엘 ‘글로우 케미스트리 키트’는 강력한 활력 성분이 함유된 부스팅 세럼 ‘글로우 케미스트리 세럼’과 무방부제 고농축 100%의 3중 히알루론산을 담은 ‘모이스처 멜트 스노우볼’로 구성되어 있다. 글로우 케미스트리 키트는 임상실험 결과 최대 111.69% 각질층 수분량 개선이 확인되었으며, 피부 치밀도 개선에도 효과적인 제품이다. 동물 유래 원재료를 사용하지 않고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은 제품에 부여되는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인증도 완료했다.

롯데홈쇼핑 ‘리얼라엘 글로우 케미스트리 키트’ 2차 방송에서는 기존 구성인 글로우 케미스트리 키트 2박스에 세럼 파우치 2개와 스노우볼 2개를 추가해 진행된다. 또한 구매 후 홈페이지에 포토 상품평 작성 시 ‘리얼라엘 스폐셜 키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리얼라엘 스폐셜 키트’는 세럼 파우치 2개와 스노우볼 3개로 구성되어 있다.

리얼라엘 마케팅 관계자는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 덕분에 앵콜 방송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제품 추가 증정, 구매 후기 이벤트 등 추가 혜택을 마련했으니 이번 앵콜 방송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리얼라엘은 미국 아마존 생리대 분야 1위 브랜드 라엘이 2019년 3월 출시한 클린 & 비건뷰티 브랜드로 클렌저, 토너, 크림, 미스트 등의 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리얼라엘의 전 제품은 ▲동물성 성분 무첨가 ▲동물실험 반대 ▲전 제품 약산성 유지 ▲저자극 테스트 임상 완료 등의 브랜드 핵심 원칙을 반영해, 유해 성분을 최소화하고 피부가 필요로 하는 가장 자연스러운 성분만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전 제품 모두 식약처가 유일하게 인정한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인증을 획득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아모레퍼시픽그룹 자회사 매각 경영자금 확보
아모레퍼시픽그룹 자회사 매각 경영자금 확보
라비오뜨,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라비오뜨,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