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마몽드, 새 모델로 배우 ‘조수민’ 발탁깨끗한 이미지와 밝은 에너지로 국내외 고객에게 브랜드 매력 전달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1.02.18 09:0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꽃에 숨겨진 아름다움과 생명력을 담은 브랜드 마몽드(Mamonde)가 배우 조수민을 새로운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조수민은 최근 출연작인 SBS ‘펜트하우스’의 민설아 역으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KBS 2TV ‘암행어사’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는 배우다.  

마몽드는 조수민 전속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첫 화보를 공개했다. 마몽드 대표 상품 중 하나인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 화보 속 조수민은 투명하고 맑은 피부, 은은한 미소와 특유의 청초한 분위기로 비주얼을 완성했다.

마몽드 관계자는 "'꽃이 주는 사랑과 행복의 정서'를 추구하는 브랜드 콘셉트에 조수민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가 부합해 마몽드의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면서 "국내외에서 마몽드를 대표하는 얼굴로 활동할 조수민과 함께 더 넓은 고객층에게 브랜드의 매력을 전할 계획"이라고 기대감을 표했다.

마몽드의 새로운 모델 조수민은 대표 상품인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 화보를 시작으로 전국 아리따움과 마트, 아모레퍼시픽몰 및 마몽드 공식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판매된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아모레퍼시픽, HEM과 투자협약 체결
아모레퍼시픽, HEM과 투자협약 체결
쇼피 ‘4.4 메가 쇼핑데이’에 설화수, 라네즈, 3CE, 롬앤 인기
쇼피 ‘4.4 메가 쇼핑데이’에 설화수, 라네즈, 3CE, 롬앤 인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