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에코글램 노워시 내추럴 트리트먼트 미스트그린 컨디셔닝+알러젠 프리로 안심 사용!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단백질 고속 충전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1.02.15 08:33
  • 댓글 0
▲ 에코글램 노워시 내추럴 트리트먼트 미스트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펌이나 염색 등 헤어 시술 후 손상된 모발은 쉽게 회복되지 않는다. 반복된 시술로 푸석하고 거칠어진 모발은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야, 추후 장기적으로 진행되는 추가 손상을 어느 정도 막을 수 있다.

하지만 샴푸 전후로 관리 단계가 많고 헤어팩이나 트리트먼트는 젖은 모발에 도포 후 일정 시간 방치하는 것이 더 효과적이기 때문에 특히 번거롭다.

자연주의 브랜드 에코글램에서 린스나 헤어팩 사용의 번거로움을 덜고 손상된 모발 케어를 간편하게 도와주는 ‘노워시 내추럴 트리트먼트 미스트’를 출시했다.

‘뿌리는 트리트먼트’를 콘셉트로, 샴푸 후 모발 케어 제품을 도포하고 일정 시간 기다린 후 헹구는 등 복잡한 단계를 거칠 필요가 없다. 고농축 크림 제형이 안개분사 미스트를 통과하면서 미세입자로 고루 분사되고, 모발이 뭉치거나 끈적임 없는 사용감으로 영양케어를 완성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에코글램 노워시 내추럴 트리트먼트 미스트는 모발을 구성하는 단백질 중 하나인 케라틴 단백질과 식물유래 단백질, 저분자 아미노산 성분이 모발 사이사이 단백질을 빠르게 충전한다. 또한 자연유래 성분 95% 함유로 싱그러운 그린 컨디셔닝을 선사하는 알러젠 프리 제품으로 화학 부작용 걱정 없이 안심 사용이 가능하다. 

에코글램 관계자는 “잦은 펌과 염색, 고데기 등으로 올데이 케어가 필요한 손상 모발에 꼭 필요한 제품으로 안개분사가 고른 도포를 돕고 씻어낼 필요가 없어 간편하다”라며 “극손상모로 샴푸 전후 관리만으로 부족하거나 바쁜 아침 간편하고 확실한 헤어케어를 원하는 사람에게 필수템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아모레퍼시픽, HEM과 투자협약 체결
아모레퍼시픽, HEM과 투자협약 체결
쇼피 ‘4.4 메가 쇼핑데이’에 설화수, 라네즈, 3CE, 롬앤 인기
쇼피 ‘4.4 메가 쇼핑데이’에 설화수, 라네즈, 3CE, 롬앤 인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