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㊴]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아이포올크림’눈가부터 목까지 연약한 피부를 지켜주는 안티에이징 크림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2.10 09:1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라 일컬어지는 안티에이징 제품들의 특징은 주름 관리를 하기 위함이 첫 번째 목적이다. 그런 이유로 주름을 막을 수는 없지만 생성 속도를 조금이라도 늦추고 싶은 마음에서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을 선택하게 된다.

2020년을 빛낸 네이처컬렉션 화제의 상품 크림 부문에도 올라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아이포올크림’은 피부의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세드롤(CEDROL)을 주성분으로 한다. 연약한 눈가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처방으로 눈가에서 얼굴 전체까지 탄력있고 화사하게 케어해주는 토털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이 제품은 기존 아이크림이 지녔던 두터운 영양감의 느낌을 한방에 날려주는 크림이다. 기초케어 마무리 단계에서 적당량을 덜어 얼굴 중심에서 목까지 바깥쪽 방향으로 피부 결을 따라 롤링하며 흡수시켜 주면 얇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빠르게 흡수되어 매끈하고 탄탄한 피부를 완성해 준다.

이는 프라임 홀 테크놀로지™로 피부 지질 유사성분을 모공보다 작은 사이즈로 미세입자화시킨 기술이 적용된 까닭이다. 때문에 취침전 가볍게 발라도 코팅되듯 매끄럽게 피부를 감싸주어 미끌거리거나 끈적한 느낌없이 흡수력 또한 빠르다.

탄력이 걱정되는 부분, 눈가나 입가 주변, 미간 주름 부위 등에 한 번 더 바른 후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 주면 좀더 특별하게 안티에이징과 탄력 관리가 가능할 것이다. 여러 번의 과정과 제품으로 스킨케어 절차가 번거로운 이들이나 가벼운 발림성을 원하는 이들, 눈가부터 목까지 한가지의 제품만으로 간편하게 피부 주름 개선 관리를 원하는 이들에게도 추천한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7월 화장품 수출 11.7% 성장 역대 최고치
7월 화장품 수출 11.7% 성장 역대 최고치
세화피앤씨×카카오게임즈 ‘모레모 포 엘리옴 승부샴푸 E’ 출시
세화피앤씨×카카오게임즈 ‘모레모 포 엘리옴 승부샴푸 E’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