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겨울철 피부 진정을 위한 쿨링효과 진정 뷰티템히터, 마스크 등으로 높아지는 피부 온도와 예민한 피부에는 겨울철 쿨링케어를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2.04 15:4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그대로 방치하게 되면 피부에 열이 올라 안면홍조가 생기거나 피부 장벽이 무너질 수 있기 때문에 열감을 내려주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줄 수 있는 겨울철 쿨링 케어가 필요하다. 각종 난방기구의 사용과 장기화된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겨울철 발생하는 각종 피부 고민에 쿨링 효과로 진정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왼쪽부터) 시에로코스메틱 ‘웨이크업 토너 패드`, 듀이트리 ‘픽앤퀵 뽑아쓰는 모닝 붓기 마스크’, 쌍빠 ‘포어리스 매직 에센스’


건조한 바람으로 다른 계절보다 각질 케어에 더욱 신경쓰게 되는 겨울철, 다양한 유해 환경으로 인해 피부가 이미 예민해진 상황에는 각질을 순하게 케어할 수 있는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시에로코스메틱의 ‘웨이크업 토너 패드’는 엠보면과 거즈면으로 이루어진 양면 패드와 PHA 성분이 피부에 쌓인 각질을 순하게 제거하고 매끄러운 피부결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수분감이 가득한 토너가 넉넉히 담겨 촉촉하고 시원한 쿨링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히터나 마스크 안의 습기로 인해 피부에 올랐던 과도한 열을 빠르게 방출해 즉각적인 진정 효과를 준다. 열노화에 의한 피부 손상을 방지하는 알로에베라잎, 참마뿌리, 다시마 등 5가지 식물성 특허 원료와 마치현추출물, 편백수, 자작나무수액 등 피부 진정과 보습에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성분들을 가득 담았다.

실내외 온도차이가 큰 겨울철, 유독 얼굴 붓기가 심하게 느껴진다면 피부 온도를 낮춰 붓기를 완화시켜주는 마스크 팩을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듀이트리 ‘픽앤퀵 뽑아쓰는 모닝 붓기 마스크’은 붓기 완화에 영양, 보습을 더한 아이템으로 스킨 케어 대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해 바쁜 현대인들의 기초 단계를 줄여준다. 발효 호박 추출물의 발효 성분이 붓기 완화 및 보습에 도움을 주며, 쿨링 효과가 있는 페퍼민트잎추출물이 피부 온도을 낮춰 외부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진정시킨다. 또한 피부 보습과 영양에 도움이 되는 5가지 펩타이드 성분을 추가해 붓기 케어는 물론, 피부를 매끄럽게 하는 데에도 효과적이다.

건조하고 강력한 겨울 바람에 수분감과 보습감이 부족하다는 것을 자주 느낀다면 오일을 첨가한 스킨케어 아이템을 사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쌍빠의 ‘포어리스 매직 에센스’는 풍부한 보습력을 자랑하는 다마스크 장미꽃수와 네추럴 에센셜 오일 성분을 함유해 풍부한 보습력과 모공 타이트닝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이다. 수분 공급과 보습 진정에 도움을 주는 워터 에센스 층과 피지조절, 모공 타이트닝에 도움이 되는 에센셜 오일층으로 이루어져있어 피부 안팎을 수분감 있게 채우고, 모공 고민까지 관리해준다. 또한 민트 성분을 함유해 뿌릴 때마다 즉각적인 쿨링감을 선사하며, 시간이 지나도 건조한 느낌 없이 자연스러운 광채까지 선사해 에센스, 미스트, 메이크업 픽서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수 피트니스&스파에 ‘스웨거 체험존’ 오픈
수 피트니스&스파에 ‘스웨거 체험존’ 오픈
봄철 유해환경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 지켜줄 저자극 뷰티템
봄철 유해환경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 지켜줄 저자극 뷰티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