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메디테라피 ‘속살브이’ 모델에 배우 이시영 발탁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2.02 11:4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홈 힐링 케어 브랜드 메디테라피(대표 이승진, 이한승)가 ‘속살브이’ 모델로 배우 이시영을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속살브이’는 메디테라피의 인기 제품 라인업인 ‘속살’ 시리즈의 제품 중 하나로, 꾸준한 관리를 통해 이뤄지는 본연의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추구한다. 배우 이시영의 건강한 아름다움과 당당한 자신감의 이미지가 제품이 지향하는 가치와 부합해 ‘속살브이’의 모델로 새롭게 선정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광고 이미지에서 이시영은 생기 넘치는 피부와 사랑스러운 미소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시영 특유의 활기차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속살브이’와 잘 어우러져 광고 촬영 현장에서부터 관계자들의 찬사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이어 메디테라피는 ‘속살브이’가 추구하는 본연의 건강함과 아름다움의 가치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배우 이시영과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실제로 이시영은 속살브이를 자주 애용했던 것으로 알려져 브랜딩 효과에 기대를 더하고 있다.

‘속살브이’는 메디테라피의 전체적인 얼굴 라인을 정리해주는 마사지 컵이다. 지난해 7월 출시 이후 최근까지 연이은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으며, ‘믿고 쓰는 마사지 컵’이라 불리며 고객들 사이 호평을 받고 있다.

메디테라피 컨텐츠 담당자는 “건강한 아름다움과 자신감으로 전 세대에게 사랑받는 배우 이시영을 ‘속살브이’ 모델로 발탁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시영이 앞으로도 ‘속살브이’의 모델로서 더욱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배우 이시영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에 출연, 특전사 출신의 소방관 이경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최근에는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출연해 소탈한 일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수 피트니스&스파에 ‘스웨거 체험존’ 오픈
수 피트니스&스파에 ‘스웨거 체험존’ 오픈
봄철 유해환경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 지켜줄 저자극 뷰티템
봄철 유해환경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 지켜줄 저자극 뷰티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