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나우코스 사랑의 열매 대상 ‘희망장’ 수상세종시 취약계층 청소년 대상 장학금 지원 손소독제 기부 지역사회 봉사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1.01.27 13:3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화장품 OEM/ODM 전문업체 (주)나우코스(대표이사 노향선)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부터 제7회 사랑의 열매 대상 기부부문 희망장을 수상했다.

㈜나우코스는 지난 2015년을 시작으로 세종시 관내 취약계층 및 청소년 대상 장학금 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으며, 코로나 19 극복을 위해 대구시, 세종시 및 세종시 관내 기업들에 약 2만개의 손소독제를 기부, 소정면 취약계층을 위한 봉사활동 시행 등 지역사회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어 기부부문 희망장을 수상하는 영예를 얻었다.

이와 관련하여 지난 25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나우코스 본사를 방문, 노향선 대표이사에게 희망장을 전달했다.

노향선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기부와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도우며 지역 사회 환원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사회에 많은 보탬이 되겠다”고 이번 수상의 소감을 전했다

한편, 같은 날 (주)나우코스는 소정면 저소득층 청소년 지원을 위해 본사 회의실에서 장학금 전달식을 갖고 소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장학금 2,160만 원을 쾌척했다. 앞으로도 (주)나우코스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며 이웃사랑 나눔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아모레퍼시픽그룹 자회사 매각 경영자금 확보
아모레퍼시픽그룹 자회사 매각 경영자금 확보
라비오뜨,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라비오뜨,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