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배우 이하나, 제주화장품인증제도 홍보 서포터즈 위촉제주화장품인증제도 인지도 확산 및 홍보영상 등 다양한 응원 기대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1.01.26 10:5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배우 이하나씨가 제주화장품인증제도에 대한 대국민 인지도 확산을 위해 연예인 서포터즈로 활동한다.

제주특별자치도는 배우 이하나씨를 제주화장품인증제도 홍보 서포터즈로 위촉한다고 밝혔다.

원희룡 제주특별자치도지사는 제주도청 집무실에서 최근 열린 ‘제주화장품인증제도 서포터즈 위촉식’에서 위촉패를 전달하고 제주인증화장품 홍보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제주화장품인증제도는 지난 2016년 4월부터 시행되고 있으며,  ▲제주산 원물을 사용한 원료 함량 10%(씻어내는 제품 5%) 이상 함유 ▲제주 물을 이용한 정제수 사용 ▲전 공정 제주 소재 공장에서 생산한 제품에 대해 제주도지사가 증명해주는 공식 인증제도다.

도는 치열한 국내 화장품산업 경쟁 속에 무분별하게 사용되는 제주 이미지를 보호하고 제주산 원료 및 제주 생산 화장품에 대한 우수성과 신뢰성을 확보하고, 청정 제주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한 제도로 운영되고 있다. 

배우 이하나 씨는 위촉식 이후 홍보영상 등을 통해 제주화장품인증제도에 대한 응원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도는 이번 행사를 통해 제주인증 화장품의 우수성을 적극 알리고, 기업의 매출 증대 방안도 추진하고 있다.

원희룡 제주특별자치도지사는“제주화장품인증제도 홍보에 대한 응원에 동참해준 배우 이하나 씨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 다양한 홍보를 펼칠 예정인 만큼 국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아모레퍼시픽그룹 자회사 매각 경영자금 확보
아모레퍼시픽그룹 자회사 매각 경영자금 확보
라비오뜨,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라비오뜨,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