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모모랜드, 투쿨포스쿨의 첫번째 글로벌 전속 모델최초 글로벌 모델로 모모랜드 발탁,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부합해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1.21 14:1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2021년 새해를 맞아 글로벌 K-POP그룹 ‘모모랜드’를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21일 밝혔다.

투쿨포스쿨은 브랜드 런칭 이래 최초로 전속모델을 발탁하며 모모랜드가 가진 독특한 음악적 색채와 뚜렷한 개성을 바탕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글로벌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투쿨포스쿨은 2021년 현재 전 세계 약30개국 10,528개 채널에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은 “모모랜드는 K-POP아이돌 중에서도 각 멤버들 개인의 매력이 가장 유니크하다고 생각한다”며, “국내외에서 탄탄한 입지를 갖춘 인기 그룹인 만큼 해외시장에서 투쿨포스쿨과 함께 폭발적인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모모랜드는 100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천만쉐딩으로 알려진 ‘바이로댕 쉐딩’의 ‘아트클래스’ 라인 신제품 화보촬영을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모모랜드와 함께하는 새 광고 화보는 2월 중 투쿨포스쿨 공식 SNS 채널 및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수 피트니스&스파에 ‘스웨거 체험존’ 오픈
수 피트니스&스파에 ‘스웨거 체험존’ 오픈
봄철 유해환경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 지켜줄 저자극 뷰티템
봄철 유해환경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 지켜줄 저자극 뷰티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