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한솔생명과학 신형석 대표 장관 표창탁월한 기업가 정신으로 중소벤처기업 경영 국가발전 기여 공로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0.12.22 08:41
  • 댓글 0
한솔생명과학 신형석 대표(중앙 오른쪽)가 중소벤처부장관 표창장을 받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한솔생명과학 신형석 대표가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장을 수상했다.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백운만)은 12월21일 2020 벤처창업진흥 유공포상 시상식을 갖고 탁월한 기업가 정신으로 벤처기업 경영, 생산성 향상을 통해 국가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신형석 대표에게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장을 수여했다.

신형석 대표는 올해 성남시 모범납세자상, 경기도 수출유공자상, 벤처창업진흥유공상 등 화장품산업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많은 수상 실적을 이뤄냈다.

특히 경기도 수출 유공자상은 경기도지사가 수여하는 상으로 한솔생명과학이 국내수주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분당 판교 테크노벨리에 위치한 한솔생명과학은 2012년 창업한 업력 8년차 화장품 OEM/ODM 제조기업으로 기획부터 연구개발, 디자인, 생산까지 원스텝으로 진행된다.

취급품목은 고기능성 네트워크 화장품, 병원 전용 더마 코스메틱, 의료기기 바르는 창상피복재, 가슴크림·여성청결제 등 스페셜케어, 화장품 원료로 만들어진 드레스퍼퓸 등이 있다.

특히 국내 화장품 핵심 기술 발전에 일조한 신형석 대표이사를 필두로 독자적인 기술을 일궈 나가는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합심하여 그동안 이룩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부가가치 기술력을 쌓아가고 있다.

백운만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왼쪽)이 신형석 한솔생명과학 대표에게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장을 수여하고 있다.

신형석 대표는 화장품 연구경력 22년의 노하우를 가지고 당사만의 독자적인 기술을 발전시켜왔다.   셀린저 젤·스프레이 타입의 손 소독제뿐 아니라 센테카솔 손소독제·항균비누·항균핸드크림·KF94 마스크 등 프리미엄 항균라인 구축으로 코로나 시대에 필수품이 라인업 됐다.

이 중 센테카솔 손 소독제는 미 FDA 승인을 받아 원활한 수출이 이루어졌으며, 끈적임이 없고 촉촉하다는 고객들의 평가를 받고 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세화피앤씨, ‘모레모 헤어트리트먼트 라이트 애즈 에어’ 올리브영 론칭
세화피앤씨, ‘모레모 헤어트리트먼트 라이트 애즈 에어’ 올리브영 론칭
록시땅, 아트오브 솝 컬렉션 ‘본느 메르 솝’ 출시
록시땅, 아트오브 솝 컬렉션 ‘본느 메르 솝’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