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베네피트 X 하성운과 함께한 ‘해피 키스마스’ 화보 공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11.30 16:3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에서 최근 네 번째 미니 앨범의 타이틀 곡 ‘그 섬’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던 하성운의 ‘처연한 섹시함’이 돋보이는 립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베네피트와 하성운의 화보는 공개 할 때마다 연일 뜨거운 화제를 몰고 오는 것은 물론 화보에서 사용한 제품은 매번 품절 대란을 일으켜 ‘하성운 효과’를 톡톡히 보여준 바 있다.

공개된 화보 속 하성운은 다양한 컬러의 립 메이크업과 치명적인 눈빛으로 그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여과없이 발산하고 있다. 특히 모공 한점 없이 맑은 피부와 매력적인 입술은 소년과 남자 사이를 넘나드는 이중적인 매력을 극대화 시켜 눈길을 끌었다. 화보에서 사용된 하성운의 립 제품은 베네피트의 촉촉한 컬러 립밤으로 감각적인 브릭 레드 컬러의 #스파이스드레드, 시크한 딥 레드 #루비와 데일리로 제격인 모브 핑크 누디 플럼 컬러 #베리로 화보마다 180도 다른 모습을 선보였다.

하성운이 픽한 화보 속 제품은 베네피트의 한정판 립 키트 ‘퍼커 업 & 피스 아웃’이다. 해당 키트는 올해 출시된 캘리포니아 키싱 컬러 밤의 ‘스파이스드 레드’, ‘루비’, ‘베리’ 등 데일리로 바르기 좋은 총 3가지 컬러로 구성, 촉촉하고 부드러운 텍스처와 선명한 발색력 및 풍부한 보습감이 특징이다.

하성운은 컴백으로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베네피트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며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해 현장을 즐겁고 훈훈하게 만든 것은 물론 매번 색다른 컬러를 거부감없이 찰떡 소화하는 것을 보고 촬영 스태프들의 찬사를 한 몸에 받았다.

한편, 하성운이 화보에서 사용한 베네피트 ‘퍼커 업&피스 아웃’ 키트는 전국 베네피트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제품 구매 시 온·오프라인 각각 다른 미공개 포토 엽서가 선착순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베네피트 매장에서는 8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하여 하성운 브로마이드를 선착순 증정 예정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수 피트니스&스파에 ‘스웨거 체험존’ 오픈
수 피트니스&스파에 ‘스웨거 체험존’ 오픈
봄철 유해환경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 지켜줄 저자극 뷰티템
봄철 유해환경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 지켜줄 저자극 뷰티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