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아르케스파 홍대본점·시스올로지 FSS 오픈1:1맞춤형 처방·힐링 서비스 체험…글로벌 NO.1 에스테틱 스파숍으로 육성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0.11.12 11:2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에스테틱 브랜드 트로이아르케 직영점 ‘아르케스파’ 홍대점이 11월11일 오픈과 함께 NO.1 에스테틱 스파 힐링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미경 MK그룹 총괄대표는 11일 오픈식 인사말을 통해 “아르케스파 홍대본점은 지난 30년간 흔들림없이 추진해온 건강한 아름다움을 향한 자신의 열정을 담아낸 1:1 맞춤처방을 지향하는 에스테틱 스파숍”이라며 “앞으로 피부과학적 관리 프로그램, 맞춤형 피부관리, 힐링 등 3대 운영 포인트를 중심으로 국내외 에스테틱 시장을 선도하는 곳으로 키울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날 오픈식에는 엠케이그룹 박두억 회장, 아르케스파 이경희 대표, 시스올로지 FSS 김정하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내빈 대표로 윤영미 전SBS 아나운서가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아르케스파 홍대본점에서는 고급스러움과 편안함으로 꾸며진 매장에서는 29년간 오로지 피부만을 위해 연구해온 전문가들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특히 피부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에스테틱 화장품으로 국내 에스테틱 업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트로이아르케’ 상품과 일상에서 매일 달라지는 피부 상태에 따른 1:1 맞춤 피부진단 및 피부 관리 경험과 노하우가 쌓인 전문가들로 구성되어있는 ‘아르케스파’는 피부가 스스로 좋아지도록 도와줄 수 있는 솔루션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단순 상품판매나 시술이 아닌, 개인별 체질과 피부타입을 정확히 알 수 있는 진단과 그에 맞는 컨설팅이 함께 진행되며 앞으로 고객 스스로가 자신의 피부를 제대로 알고 관리할 수 있고, 진정한 아름다움은 기본에 충실한 건강함에서 나온다는 것을 ‘아르케스파’ 매장 앞에 오는 순간부터 체험하게 된다.

국내 에스테틱 업계들은 지금도 우후죽순 많이 생겨나고 있지만, 개인마다 365일 다른 환경과 컨디션, 감정에 따라 변하는 피부 상태를 제대로 진단하고 그에 맞는 케어를 수 있는 업체가 드문게 현실.

‘아르케스파’는 수십 년 동안 오로지 피부만을 위해 연구하고 공부하여 국내 에스테틱 원장들을 교육하는 아카데미 설립을 시초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선사하기 위해 대중들에게 ‘1:1 맞춤처방 관리’라는 목표를 가지고 상품개발부터 공간의 설계까지 작업했다. 1회용으로 반짝 효과를 보는 일반 피부 관리 업체와는 큰 차별성을 두는 셈이다.

‘피부 앞에 겸손하자, 피부 앞에 정직하다.’라는 철학으로 만들어진 ‘아르케스파’는 홍대 본점을 오픈하여 특정 고만이 아닌, 누구나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가질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1:1 맞춤처방으로 철저하게 진행되는 만큼, 예약제로 운영된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뷰티도 친환경+필환경, 클린 뷰티 주목
뷰티도 친환경+필환경, 클린 뷰티 주목
겨울 피부의 적…울긋 불긋 ‘홍조’ 다스리기
겨울 피부의 적…울긋 불긋 ‘홍조’ 다스리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