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㉘] 파티온 ‘더블 이펙트’안과 밖을 동시에 관리하는 스페셜 마스크팩 프로그램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10.15 15:23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누구에게나 똑같이 주어지는 하루 스물 네 시간, 그리고 그 시간을 활용하는 것은 온전히 자신의 몫이다. 철저한 계획과 습관으로 그 하루하루를 채우다보면 어느새 한 달과 일 년을 완성하게 된다. 그리고 습관은 그 하루를 채우는 중요한 힘이 되기도 한다.

돌아보면 누구에게나 빼놓을 수 없는 자신만의 뷰티 습관이 있을 것이다. 1일 1팩 또는 매주 한 번은 스페셜 케어를 하거나 건기식을 빼놓지 않고 챙겨 먹는 것들이 그것이다. 특히 요즘에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한 면역력과 건강관리에 대해 관심을 갖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건강기능식에 대한 수요도 높아지고 있다.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더블 이펙트’ 4종 라인을 내놓았다. 이 제품은 먹는 제품과 붙이는 마스크 팩이 함께 들어있어 자신의 피부 고민에 맞춰 집중케어가 가능하다. 칙칙해진 피부톤 관리나 월경전후 예민해지는 피부를 관리할 때, 붓기 관리, 피부 밸런스케어가 가능한 ‘화이트닝 비타민C’, ‘PMS 감마리놀렌산’, ‘슬림 가르시니아’, ‘스킨SOS셀렌’ 등 4종으로 구성되었다.

이 제품은 특히 이너앤아웃 케어가 가능해 먹는 제품은 별도 포장으로 마스크팩 사용시 함께 섭취하거나 휴대하거나 필요할때마다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별도 섭취할 수도 있다. 또한 각각 제품 특징의 맞게 설계된 마스크 시트도 세심하게 고려되어 유효성분의 전달 효과를 더욱 배가시킨다.

나만의 피부 루틴을 좀더 깐깐하게 세워 습관의 힘을 믿어보자. 먹고 붙이는 마스크 팩이라면 그 어떤 귀차니즘 속에서도 똑똑한 피부케어를 도울 수 있을 것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