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국내 최초 올 클린 베이스 메이크업 브랜드 ‘슈어베이스’ 론칭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10.13 18:2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2020년 10월 10일, PURE, BARE, SURE 3가지 원칙을 약속하는 베이스 메이크업 브랜드, ‘슈어베이스(SUREBASE)’가 론칭한다.

‘슈어베이스(SUREBASE)’는 메이크업에 대한 우려나 구속없이 자신의 일상과 삶에 집중할 수 있는 ‘안정적이고 완벽한 베이스 라이프’를 표방한다. 슈어베이스는 글로벌 기준의 유해/의심 성분 2,800여개를 섭렵하여 독자적인 노노리스트를 구축, 이를EWG 그린 등급 성분으로 대체한 클린 앤 비건 뷰티 브랜드이다. 베이스 메이크업의 속성을 잘 이해한 브랜드 답게 ‘피부가 매일 입는 옷(스테디 스킨웨어)'이라는 컨셉 아래 퍼포먼스와 안전성 모두에서 최상의 만족감을 약속하는 제품 라인을 선보인다. 특히 베이스에 특화된 뷰티 브랜드는 국내외에 보기드문 전개로서 베이스 메이크업의 중요도와 역할을 재조명하고 제품의 깊이에 더 집중하겠다는 브랜드의 의지가 담겨있다.

슈어베이스의 첫 출시 라인업은 세미매트와 글로우, 2가지 대표 텍스처로 구성된 파운데이션 13종이다. 세미매트 텍스처인 ’누디 스테디 파운데이션’은 초경량성과 부드러운 피니쉬를 자랑하며, 결점을 균일하게 감춰 피부 본연의 톤을 자연스럽게 살려준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와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하여 극히 민감한 피부도 트러블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24시간 커버 지속 테스트’를 통해 완벽한 롱래스팅 커버를 검증했다.

글로우 텍스처인 ‘글래드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햇살에 투영된 듯 오래도록 피부에 맑고 수분감 넘치는 광채를 선사해준다. 슈어베이스만의 워터풀 레이어 방식(Waterful Layer)을 통해 번들거리는 유분감이 아닌 본래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처럼 보이도록 연출해주며, ‘피부 자극 테스트’는 물론 ‘24시간 보습 지속 테스트’를 완료하여 극건성 피부도 당김 없이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를 온종일 유지할 수 있다.

특히 최상의 사용감을 끌어내기 위해 3가지 식물성 피니쉬 부스터(Finish Booster)를 적용하고 UV차단제(SPF) 등의 과기능은 배제하는 등 파운데이션의 본질에 집중하는 남다른 접근방식도 눈에 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