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AHC ‘아이크림 포 페이스 김혜수 쉐어박스’ 선보여브랜드 모델 김혜수가 참여한 일러스트와 응원 메시지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10.12 11:1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쉐어박스’를 브랜드 모델인 배우 김혜수와 콜라보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다.

AHC는 ‘아름다워지는 즐거움을 공유(Sharing the joy of Beauty)’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아, 선물을 주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선물받은 사람이 소중한 사람들에게 또 고마운 마음과 아름다움을 '나눌(Share)' 수 있도록 박스 in 기프트 박스로 구성한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쉐어박스’를 선보여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브랜드 철학과 나눔의 가치를 담은 아이크림 포 페이스 쉐어박스를 접한 배우 김혜수는 AHC의 좋은 취지에 공감하며 브랜드 모델로서 코로나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모든 이들을 위해 의미있는 일을 함께 하고 싶다는 의사를 전해왔다. 이를 계기로 따뜻한 응원의 마음을 담은 ‘아이크림 포 페이스 김혜수 쉐어박스’가 특별 기획되었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크림 포 페이스 김혜수 쉐어박스’에는 김혜수가 직접 참여해 따뜻한 마음과 정성으로 완성한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다. 하이파이브하는 모습으로 응원하고 격려하는 마음을 표현했으며, 패키지 박스가 서로 맞물리며 하이파이브하는 모습이 연결되어 마음은 나눌수록 더 오래 이어진다는 나눔의 의미를 담아냈다.

각 패키지 박스에는 '나는 당신의 팬입니다'라는 메시지도 새겨져 있어 힘든 일상 속 각자 자신의 자리에서 묵묵히 빛나는 일상을 지켜낸 모든 이들에게 따뜻한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자 했다. 기존의 박스 in 기프트 박스 형태는 유지해 고마운 마음과 아름다움을 나눌 수도 있다. 주변의 가까운 사람들을 돌아보고, 함께 있어 행복함을 되새기며 서로를 응원하자는 의미를 부여한 것이다.

쉐어박스는 총 4개의 아이크림이 박스형태로 구성되어 있다. 구성품인 AHC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100% 인체 유사 콜라겐과 100% 인체 유사 엘라스틴의 매듭으로 피부의 밀도와 탄력을 동시에 끌어올려줘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한편, 첫 출시했던 아이크림 포 페이스 쉐어박스는 코로나19로 인해 만남이 뜸했던 가족들, 친구들과 지인들에게 서로를 챙기는 따뜻한 나눔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AHC의 마음을 담았던 만큼 지난 6월 소비자들이 중심이 된 쉐어박스 릴레이 캠페인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이같은 취지를 살려 AHC 또한 코로나19의 숨은 주역인 한국농아인협회, 부산수어통역센터 수어통역사들에게 감사함을 표하는 쉐어박스를 전달했다. 뒤이어 지난 달에는 홀트아동복지회 미혼한부모에게 전달을 하며 따뜻한 응원을 이어가고 있다.

AHC와 브랜드 모델 김혜수의 따뜻한 마음이 담겨 가족과 친구, 지인들에게 격려와 응원의 선물로 더 의미 있을 AHC '아이크림 포 페이스 김혜수 쉐어박스'는 오늘 12일 23시 55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