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엘앤피코스메틱, 퍼스널 클린 케어 ‘메디펜스’ 론칭손과 손이 닿는 모든 곳에 깨끗함을…항균 99.9% 테스트 완료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09.14 13:5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엘앤피코스메틱(대표 브랜드: 메디힐)이 다양한 유해 환경으로부터 모두의 깨끗하고 아름다운 일상을 지켜 주는 퍼스널 클린 케어 브랜드 ‘메디펜스(MEDIFENSE)’를 론칭한다.

‘ME(나)’와 ‘DEFENSE(지키다)’ 두 단어의 의미를 지닌 메디펜스는 아름다움과 건강의 시작은 청결한 손으로부터 시작되며 손의 깨끗함을 지키는 클린 라이프 뷰티 루틴을 통해 깨끗하고 안전한 일상을 만들어 나간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변화된 생활 패턴과 소비자 니즈에 대한 조사 및 연구를 바탕으로 전에 없던 새로운 차원의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단순한 위생 용품을 넘어 일상을 바꾸는 퍼스널 클린 케어 브랜드로 자리잡겠다는 포부다.

생활 속 모든 접촉의 시작이자 감염성 질환의 매개인 손에 대한 고찰에서 출발한 메디펜스는 ‘손과, 손이 닿는 모든 곳에’라는 슬로건 아래, 손은 물론 내 주변 모든 공간의 청결을 간편하게 관리하는 신개념 클린 라이프 뷰티 루틴을 제시한다. 메디펜스 전 제품은 한국분석시험연구원의 항균 99.9% 테스트를 완료하여 언제 어디서나 안심할 수 있는 퍼스널 클린 케어를 제공한다.

메디펜스 ‘클린 핸드 세럼’은 클린 성분과 보습 성분의 완벽한 조화로 손의 청결과 보습을 한 번에 케어해 주는 신개념 보습 클린 핸드 세럼이다. 잦은 손 씻기와 위생 용품 사용으로 부쩍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 고민이 증가한 요즘, 알코올 62%를 비롯해 판테놀과 비타민C 등으로 구성된 바이러펜스™ 성분을 담아 깨끗함에 촉촉함까지 더한 멀티 핸드 케어를 선사한다.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휴대하며 청결과 보습이 필요한 손에 수시로 발라 주면 유해 환경으로부터 나의 안전과 건강한 피부를 함께 지켜 준다.

메디펜스 ‘클린 핸드 미스트’는 70%의 높은 알코올 함유량과 바이러펜스TM 성분으로 손은 물론 손이 닿는 모든 공간의 청결을 간편하게 지켜 주는 멀티 클린 핸드 미스트다. 외출 시 엘리베이터 등의 버튼을 누르기 찝찝할 때, 버스나 지하철에서 손잡이를 잡기가 불안할 때, 카페나 식당의 테이블과 의자 등 생활 속 청결이 필요한 곳 어디든 가볍게 분사하면 다양한 유해 환경으로부터 안전하고 깨끗한 일상을 지켜 준다. 또한 핸드폰 액정, 마우스, 키보드, 핸들 등 나의 손이 자주 닿는 물건에 수시로 뿌려 주면 보다 편리한 위생 관리를 돕는다.

부담스러운 알코올 향을 줄인 매력적인 향기는 메디펜스 제품만의 독보적 특징이다. ‘클린 핸드 세럼’과 ‘클린 핸드 미스트’는 비 온 뒤 숲길을 걷는 듯 싱그러운 그린 플로럴 허브향의 ‘그리너리 부케’와 싱그러운 열대 과일 숲속 상큼한 시트러스 프루티향의 ‘트로피컬 프루트’ 두 가지 향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가벼운 핸디 사이즈에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기능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고려했다.

메디펜스 ‘마이 클린 핸드 솝’은 가볍고 위생적인 개별 포장 형태로 한 번 손을 씻을 때마다 하나씩 뜯어 사용하는 휴대용 핸드 솝이다. 외부에서 여러 사람의 손이 닿는 공용 비누를 사용하기가 불안해진 요즘, 가볍게 휴대 가능한 나만의 비누로 언제 어디서나 위생적이며 편리한 손 씻기를 돕는다. 보건 당국의 손 씻기 권장 시간인 30초에 맞춰 설계된 1회 사용량과 풍부한 거품으로 올바른 세정 습관을 제시하며 바이러펜스™ 성분 함유로 청결은 물론 피부 보습에도 도움을 준다. 은은한 그리너리 부케 향으로 세정 후 기분 좋은 싱그러움을 남긴다.

메디펜스 전 제품은 구매 시 KOTITI 시험연구원 인증 안티박테리아 PE 필름을 사용한 ‘항균 파우치’에 담긴 형태로 제공돼 보다 안전한 보관이 가능하다. 한국분석시험연구원의 항균 99.9% 테스트를 완료한 고리형 파우치로 마스크 등 오염이 걱정되는 소지품을 깨끗하게 보관하는 용도로도 활용하기 좋다.

엘앤피코스메틱 메디펜스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힘든 시기, 자사의 전문성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한 끝에 기존에 없던 새로운 카테고리의 신개념 퍼스널 클린 케어 브랜드 메디펜스를 론칭하게 됐다. 모두의 깨끗하고 아름다운 일상을 지켜 준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엘앤피코스메틱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다양한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메디펜스 전 제품은 9월 14일부터 11번가, 네이버 스토어팜, m: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 오프라인 론칭 등 판매 채널을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아모레퍼시픽-환경부 자원순환 사업협약
아모레퍼시픽-환경부 자원순환 사업협약
화해, ONLY화해 1주년 기념 땡큐 세일
화해, ONLY화해 1주년 기념 땡큐 세일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