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SK 바이오랜드 리바이리 ‘Next K-Beauty 브랜드 선정세포라-마리끌레르 주관 K-Beauty의 새로운 원동력이 될 브랜드로 선정, 브랜드 가치 검증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0.09.04 08:2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SK 바이오랜드의 프리미엄 브랜드 ‘리바이리(ReXRe)’가 세포라와 마리끌레르 주관의 K-Beauty 인큐베이팅 프로젝트 ‘Next K-Beauty’의 파이널 브랜드에 선정됐다.

Next K-Beauty 프로젝트는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 코리아와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가 함께 진행한 K-Beauty 인큐베이팅 장기 프로젝트로 지난 2월부터 7개월간 수백개의 브랜드가 참여한 거대 이벤트다.

리바이리는 프로젝트 기간 동안 여러 단계의 서류 심사와 독자 서베이, 마리끌레르 뷰티 에디터와 프로 아티스트 및 세포라 MD 평가단 등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파이널 브랜드로 선정됐다.

리바이리는 독창적인 컨셉, 진정성 있는 스토리, 탄탄한 품질, 참신한 아이디어 면에서 좋은 반응을 얻어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는 자격을 충분히 갖췄다는 평가를 받았다.

Next K-Beauty를 이끌어나갈 리바이리의 대표 제품은 ‘히알루론 바이오 파밍 마스크’다. 콜라겐, 엘라스틴과함께 피부의 3대 구성 성분 중 하나인 히알루론산으로 바이오셀룰로스(Biocellulose) 마스크팩 시트를 만들고 천연 유효성분을 적용한 유액을 넣어 탁월한 보습감을 자랑하는 마스크팩을 만들었다. 달걀막처럼 피부에 완전히 밀착되는 사용감과 1회 사용만으로도 즉각적인 보습 200% 이상 증가, 각질 개선 등 우수한 효과가 장점이다.

특히, 3세 미만 영유아에게도 사용 가능한 OEKO-TEX 1등급의 바이오셀룰로스 시트는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하여 마스크팩의 효능을 한층 더 향상시킨다.

리바이리의 Next K-Beauty 선정 내용은 파운더 인터뷰와 함께 마리끌레르 9월호의 지면 및 SNS 채널 바이럴, 세포라 SNS 채널 바이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바이리 관계자는 “리바이리의 마스크팩 제품들은 국내 천연소재 1위 기업 SK 바이오랜드가 시트부터 유액까지 역량을 집약해 만들어 낸 프리미엄 제품이다”며, “화장품 원료회사에서 출시한 브랜드인 만큼 귀하고 좋은 성분, 안전한 원료에 더욱 집중하여 글로벌 K-Beauty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아모레퍼시픽-환경부 자원순환 사업협약
아모레퍼시픽-환경부 자원순환 사업협약
화해, ONLY화해 1주년 기념 땡큐 세일
화해, ONLY화해 1주년 기념 땡큐 세일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