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종합
메이크업미용사회 메이크업 프로 세미나 성황현장 교육 전문가 과정 큰 호응...손대식 메이크업 아티스트 촬영 메이크업 시연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0.08.25 09:2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사단법인 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 중앙회(회장 오세회)는 지난 8월 17일(월) 서경대학교 유담관에서 제10회 메이크업 프로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총 4과목으로 진행되었으며 △시대의 변화는 무엇을 요구하는가?(스타트경영캠퍼스 김형환 대표) △손상없는 케라틴펌과 속눈썹 틴트, 속눈썹 보톡스 과정(미인케어 강경희 대표) △160만 구독자 뷰티유튜버의 크리에이티브한 메이크업 강의(뷰티유튜버 씬님) △화보촬영의 마이더스 손대식 아티스트의 촬영 메이크업(손대식 메이크업 아티스트) 강의가 진행됐다.

강의방식은 과목별 특성에 맞춰 시청각 자료를 이용한 이론과 실기 시연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김형환 대표는 최근 코로나19 확산과 환경변화로 인한 펜데믹의 위기 시대에 어떻게 대처해야 하고 변화해야 하는지를 통찰력 있게 분석하였고, 속눈썹 전문가인 강경희 대표는 새로운 속눈썹 틴트 및 속눈썹 보톡스 과정을 소개했다.

160만 구독자를 가진 뷰티유튜버 씬님은 영상제작과정부터 뷰티크리에이터로서의 자질까지 뷰티크리에이터로서 성장하기까지의 과정을 재미있는 강의로 풀어나갔으며, 뷰티유튜버의 크리에이티브한 메이크업 시연을 선보였다. 한국 최로 파리, 뉴욕 Fashion week backstage 메이크업을 담당했던 손대식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화보촬영의 마이더스답게 프로페셔널한 촬영 메이크업 시연강의로 참석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올해는 코로나19 감염 방지를 위한 방역수칙을 준수해서 참석자의 동선을 최소화하고 손소독과 체온측정, 사회적 거리두기 등을 지키고 방역수치 2단계에 따른 최소한의 세미나 참석인원으로 진행했다.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업계 최고의 전문 강사진으로 구성된 메이크업 프로 세미나는 현장에서 활동 중인 메이크업인들에게 전문성을 제고하고 실무역량을 강화함은 물론 메이크업 교육자로서의 질적 향상과 시대적인 변화에 적절히 대처할 수 있는 최신 트렌드 및 스킬을 습득할 수 있는 교육이다. 향후 다양한 분야의 인지도 높은 뷰티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전문가 과정으로 확대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수 피트니스&스파에 ‘스웨거 체험존’ 오픈
수 피트니스&스파에 ‘스웨거 체험존’ 오픈
봄철 유해환경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 지켜줄 저자극 뷰티템
봄철 유해환경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 지켜줄 저자극 뷰티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