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신제품] 클로란 '쿠푸아수 버터 라인' 3종시어버터 보다 1.5배 강력한 영양력을 지닌 쿠푸아수 버터 함유된 라인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08.14 13:5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유럽 No.1* 헤어케어 클로란(KLORANE)이 손상된 모발의 빛과 결을 케어해주는 ‘쿠푸아수 버터’ 3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클로란 ‘쿠푸아수 버터’ 라인은 시어버터 보다 1.5배 강력한 영양력을 지닌 쿠푸아수 버터가 함유돼 손상된 모발을 집중 케어하는 제품이다. 제품에 함유된 쿠푸아수는 아마존에서 서식하는 열매로 수분과 영양 공급이 우수하다고 알려져 있다. 이에 클로란은 자체적인 엄격한 시스템을 통해 쿠푸아수 품종을 선정, 재배, 수확하여 친환경적으로 쿠푸아수 버터를 추출해 제품에 적용했다.

이 제품의 주요 성분인 쿠푸아수 버터의 오메가 9과 6는 모발 속부터 영양을 채워 손상된 모발의 개선을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자연 유래 성분인 해바라기씨 오일, 카프릴릭과 카프릭트리 글리세라이드, 코코넛 야자 오일을 함유한 오일 보습막이 손상된 큐티클을 매끈하게 정돈해준다.

클로란 ‘쿠푸아수 버터’ 3종은 다음과 같이 구성됐다. ‘쿠푸아수 버터 리페어 샴푸’는 약산성 pH로 순한 세정이 가능하며, 물에 자연분해 되는 환경 친화적인 포뮬러가 특징이다. 또한, 크리미한 텍스처가 모발 속부터 깊은 영양을 충전해 손상된 머릿결에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워시오프 타입의 데일리 트리트먼트 ‘쿠푸아수 버터 리페어 트리트먼트’는 쿠푸아수 버터의 깊은 영양과 보습력이 연약해진 두피와 모발을 더블 케어해주어 건강한 헤어로 가꿔준다.

‘쿠푸아수 버터 인텐시브 밤’은 샴푸에 비해 쿠푸아수 버터가 50배 더 함량된 고영양 리브인 타입의 스페셜 트리트먼트다. 이 제품은 너리싱 밤, 스타일링 크림, 슬리핑 마스크 팩으로 사용할 수 있는 3 in 1 멀티 제품으로, 잦은 시술과 고데기로 손상된 모발에 영양 보습과 윤광 효과를 제공한다.

클로란 마케팅 담당자는 “잦은 열기구 사용과 강력한 자외선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 케어에 대한 고민이 많이 늘고 있다”며, “클로란 쿠푸아수 버터 라인 3종으로 손상된 모발의 건강과 윤기를 되찾길 바란다”고 전했다.

손상된 모발의 빛과 결을 케어해주는 클로란 ‘쿠푸아수 버터’ 3종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헤어케어 부문 유럽 No. 1 출처: IMS Health Pharmatrend International 유럽 8개국 약국 시장 매출 금액 기준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아모레퍼시픽-환경부 자원순환 사업협약
아모레퍼시픽-환경부 자원순환 사업협약
화해, ONLY화해 1주년 기념 땡큐 세일
화해, ONLY화해 1주년 기념 땡큐 세일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