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신제품] 디어달리아 ‘메즈머라이징 모먼트 컬렉션 팔레트’FW 메이크업 룩에 어울리는 컬러 쉐이드와 다양한 글리터의 8가지 무드팔레트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08.10 11:0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럭셔리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풍부한 컬러감과 럭셔리한 텍스쳐로 내추럴 글램 룩을 완성해 주는 아이섀도 팔레트 ‘메즈머라이징 모먼트 컬렉션 팔레트(MESMERIZING MOMENT COLLECTION PALETTE)’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메즈머라이징 모먼트 컬렉션 팔레트’는 내면 속 아름다움과 우아함이 피어나는 황홀한 순간을 8가지 감각적인 컬러 쉐이드로 담았다. 남다른 컬러 콤비네이션과 크리미 매트, 글로시 시머, 더블 하이 글리터까지 다양한 텍스처의 조합으로 다양한 무드 커스텀이 가능해 활용적이다. 디어달리아는 눈길을 사로잡는 환상적인 컬러 조합의 섀도 팔레트로 웨어러블 뮤트에서 럭셔리 가디스 룩까지 2020 FW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다.

비건 뷰티를 대표하는 디어달리아는 동물 실험과 동물성 원료 사용을 100% 배제하면서도 탁월한 제품을 선보인다. 수분감이 높은 콩 유래 파우더를 함유해 부드럽고 촉촉하게 눈 위에 멜팅 되는 우수한 발림성을 부여했다. 또, 오일 흡착력이 뛰어난 옥수수 유래 파우더 함유로 섀도가 뭉치는 케이킹 현상을 없애 누구나 손쉽게 블렌딩과 레이어링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하이 텐션 비건모의 맞춤 어플리케이션 내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메이크업 아티스트처럼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 연출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스퀘어 옥타곤 형태의 ‘메즈머라이징 모먼트 컬렉션 팔레트’는 플라스틱이 아닌 종이 패키지를 적용해 럭셔리 에코 프렌들리를 제안한다.

내면의 아름다움과 우아함이 피어나는 황홀한 순간을 담은 신제품 ‘메즈머라이징 모먼트 컬렉션 팔레트’는 8월 5일부터 공식몰을 비롯한 온라인몰과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홍콩코스모프로프 온라인 참가사 국고 지원
홍콩코스모프로프 온라인 참가사 국고 지원
코스맥스, ‘찐’ 민감성 화장품 출시한다
코스맥스, ‘찐’ 민감성 화장품 출시한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