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아모스프로페셔널 컬링 에센스 2X 2020만개 판매 돌파2009년 디자이너 손에서 탄생한 새로운 유형의 컬 스타일링 제품, 출시 직후부터 화제 몰이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0.08.03 09:0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 스테디 셀러 ‘컬링 에센스 2X’가 누적 판매 수량 2020만 개를 돌파했다.

아모스 ‘컬링 에센스 2X’는 2009년, 헤어 디자이너들이 현장에서 에센스에 왁스를 섞어 바르는 것에서 착안해 디자이너와 협업해 출시한 새로운 유형의 컬 스타일링 제품이다.

출시 직후부터 디자이너와 고객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일으켰고, 지금껏 웨이브 마무리 시 선택하는 애정템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다. 최근 ‘2020만개 판매 돌파’라는 기록을 세우며, 명실상부 프로페셔널 웨이브 케어 아이템으로서의 굳건한 입지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아모스 컬링 에센스 2X는 탄력 있는 컬을 촉촉하게 유지해 주어 컬 고정력과 윤기에 대한 기대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이다. 또한, 무겁지 않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자칫 늘어질 수 있는 컬을 가볍고 탱글하게 연출해 준다. 누구나 손쉽게 웨이브 스타일 마무리가 가능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컬링에센스 2X는 출시 때부터 그 제품력을 인정 받아 매니아 층이 두터워지며 웨이브 스타일 마무리의 필수템으로 자리매김 해왔다. 앞으로도 컬링에센스 2X와 같이 디자이너와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홍콩코스모프로프 온라인 참가사 국고 지원
홍콩코스모프로프 온라인 참가사 국고 지원
코스맥스, ‘찐’ 민감성 화장품 출시한다
코스맥스, ‘찐’ 민감성 화장품 출시한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