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올 여름 아이 메이크업, 빛나는 눈매 연출하는 아이 글리터 인기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07.28 17:2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한 듯 안 한 듯 최대한 자연스럽게 표현하는 베이스 메이크업과 달리 마스크에 가리지 않고 드러나는 아이 메이크업은 화려하게 연출해 포인트를 주는 것이 올 여름 달라진 메이크업 풍경이다. 다양한 제형의 글리터 섀도우와 섬세한 메이크업 연출을 도와줄 툴 키트까지 영롱하게 빛나는 눈매를 완성할 뷰티템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먼저 투쿨포스쿨의 ‘태그 펄 핏 글리터’는 극강의 반짝임을 선사하는 빅 사이즈의 글리터와 촉촉하게 빛나는 물빛 젤리 섀도우로 구성된 2구 팔레트다. 컬러는 ‘1호 스파클링 샴페인’과 ‘2호 스타릿 코랄’ 2가지로 뛰어난 밀착력을 자랑하는 픽싱 포뮬러가 펄 날림 없이 오랜 시간 깔끔하면서 화려한 아이 메이크업을 돕는다.

트윙클팝 ‘젤리 글리터 트리오 썸머에디션’은 미세 펄부터 포인트 육각 글리터까지 눈부신 오로라 속 별빛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반짝임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워터젤 베이스 제형에 여름철에 잘 어울리는 레몬, 라벤터, 핑크 컬러를 추가했다. 스틱 형태의 섀도우로 간편한 글리터 메이크업도 가능하다. 언리시아의 ‘프리티 이지 글리터 스틱’은 영롱한 글리터로 압축된 유니크한 텍스처와 얇은 스틱 형태로 애교살 같은 극소 부위에도 편하게 바를 수 있다. 물이나 땀에도 번짐 없이 오래도록 지속되어 하루 종일 빛나는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보다 완성도 높은 아이 메이크업 연출을 도와줄 전용 툴 키트도 있다. 투쿨포스쿨의 ‘아트클래스 아이 디자이닝 툴 키트’는 섬세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브러쉬 4종과 눈썹 정리를 위한 브로우 툴즈 3종을 함께 구성된 실속 키트로 초보자도 다양한 룩의 아이 메이크업을 도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라카, 고객소통형 ‘온 마이 무드’ 캠페인 실시
라카, 고객소통형 ‘온 마이 무드’ 캠페인 실시
P&K 피부임상연구센타, 상반기 홈쇼핑 히트상품 다수 임상 데이터 보유
P&K 피부임상연구센타, 상반기 홈쇼핑 히트상품 다수 임상 데이터 보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