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올여름 가족여행에는 피부 건강까지 놓치지 말자코로나19 영향으로 가족 야외 활동이 인기, 가족 여행객 위한 아이템 제안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07.24 14:5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본격적으로 시작된 무더위에 많은 이들이 여름 휴가를 준비하고 있다. 코로나19 영향으로 여행 트렌드가 변화하면서 올해 여름 휴가는 가까운 야외로 떠나는 가족여행을 선호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실제 한국관광공사는 코로나19 발생 이후 안전 의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전국적으로 ‘집 근처 자연친화적 공간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안전한 야외활동’을 선호하는 경향이 뚜렷해졌다고 분석했다.

이에 뷰티 업계에서도 야외 휴가지로 떠나는 가족 여행객을 위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 좋은 피부관리 아이템 제안에 나섰다. 따가운 햇빛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자외선 차단제, 로션, 크림부터 외부 자극에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미스트, 멀티밤까지 다양하다.

■ 내리쬐는 자외선 차단은 필수! 미세먼지 걱정까지 덜어주는 궁중비책 ‘워터풀 선로션’

여름철 야외에서 자외선 차단제 사용은 선택이 아닌 필수다. 특히, 연약한 아이 피부는 작은 자극에도 민감하게 반응하기 때문에 휴가지에서 더욱 신경 써 관리해주어야 한다. 자외선을 비롯한 외부 자극을 함께 차단하고 피부 진정, 보습 등 다양한 효과를 갖춘 제품을 사용하면 좋다.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의 ‘워터풀 선로션(SPF50+ PA++++)’은 촉촉한 수분 로션 제형의 선케어로, 피부가 연약한 아기부터 엄마, 아빠까지 남녀노소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무기 자외선 차단 방식으로 자외선을 반사ㆍ분산시켜 피부를 보호해주며, ‘미세먼지 흡착 방지 테스트’를 완료해 미세먼지까지 한번에 차단해준다. 자연유래 진정보습 성분과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푸른연꽃수 추출물 등 피부 보습 인자가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보충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 따가운 햇빛에 건조해진 피부, 수분 촉촉하게 채워주는 궁중비책 ‘밸런싱 로션&크림’

햇빛이 강한 휴가지에서 장시간 야외활동을 하고 나면 피부가 수분을 잃고 건조해지기 쉽다. 특히, 피지 분비량이 적은 아이들은 가려움증, 붉어짐 등 트러블까지 생길 수 있어,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유수분 균형을 맞춰주어야 한다.

궁중비책의 ‘밸런싱 로션’과 ‘밸런싱 크림’은 야외활동으로 건조하고 거칠어진 아이 피부를 보호해주는 보습 제품이다. 수분 공급, 장벽 강화, 보습의 3단계 트리플 아쿠아 배리어 시스템을 적용해 피부 수분 장벽을 강화해주고, 거칠어진 피부 표면을 촉촉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연꽃수가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쌀겨 세라마이드가 수분 증발을 막아주며, 판테놀 성분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야외활동이 많은 여름 휴가지에서는 자외선 차단과 피부 유수분 관리가 특히 중요하다”며 “외부 자극에 취약한 아이 피부에는 자외선 차단제를 더욱 꼼꼼히 발라주고, 보습 로션이나 크림 등으로 수분을 채워 진정시켜주어야 한다”고 말했다.

■ 벌레 물린 피부, 상처 입은 피부 순하게 다독여주는 버츠비 ‘레스큐 오인트먼트’

덥고 습한 여름 날씨에는 피부에 생긴 작은 트러블도 쉽게 덧날 수 있다. 휴가지에서 벌레에 물리거나 나뭇가지에 긁혔을 때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멀티밤이 유용하다.

버츠비의 ‘레스큐 오인트먼트’는 피부 진정 및 보습 멀티밤으로, 피부에 가벼운 상처가 났을 때 얇게 바르면 빠르게 진정시키고 가려움증을 완화해준다. 올리브오일, 로즈마리잎, 라벤더꽃 등 허브와 보태니컬 오일을 함유해 민감해진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자연 유래 성분으로 피부가 민감한 아이부터 어른까지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 야외활동으로 달아오른 피부에 수시로 뿌리기 좋은 해피바스 ‘알로에 쿨다운 미스트’

장시간 햇빛에 노출되어 달아오른 피부는 쉽게 회복되지 않는다. 야외활동 시에는 보습 및 진정 성분의 미스트를 챙겨 피부에 열이 오를 때마다 수시로 뿌려주면 피부 보호에 큰 도움이 된다.

해피바스의 ‘알로에 쿨다운 미스트’는 온 가족이 얼굴은 물론 몸에도 손쉽게 뿌릴 수 있는 제품이다. 여름철 야외 활동 또는 운동 시 휴대하고 다니며 가볍게 뿌려주면 된다. 무농약 제주 알로에 추출물이 피부에 수분과 생기를 불어넣어 주고, 찝찝한 땀 냄새도 잡아준다. 피부과 테스트까지 완료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라카, 고객소통형 ‘온 마이 무드’ 캠페인 실시
라카, 고객소통형 ‘온 마이 무드’ 캠페인 실시
P&K 피부임상연구센타, 상반기 홈쇼핑 히트상품 다수 임상 데이터 보유
P&K 피부임상연구센타, 상반기 홈쇼핑 히트상품 다수 임상 데이터 보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