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동성제약, 이지엔 에디터 3기 발대식 개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07.10 10:3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동성제약(대표 이양구)의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이 지난 8일, 신촌 복합문화공간 공존에서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이지에디터’ 3기의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지에디터는 톡톡 튀는 감성의 20대가 이지엔의 트렌디한 헤어 스타일링 제품을 마음껏 체험해보고,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에 선발된 이지에디터 3기는 이지엔 공식 온라인 쇼핑몰 ‘이지엔 스타일’을 집중적으로 홍보·마케팅할 예정이다.

올해 이지에디터 3기로 선정된 인원은 모두 20명으로 활동 기간은 7~9월까지다. 이날 발대식은 코로나19의 확산 방지와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참석한 이지엔 브랜드 담당자와 서포터즈 모두 체온을 측정했으며 마스크 착용, 손 소독제 사용 등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준수했다.

발대식의 첫 순서로는 이지엔 브랜드와 앞으로 서포터즈 활동에 대한 소개가 진행됐다. 이지에디터 3기는 이지엔의 대표 염모제인 ‘푸딩 헤어컬러’를 비롯해 헤어블리치 라인 ‘블랙빼기’, 헤어케어 라인 ‘닥터복구’ 등을 사용해 자신만의 스타일링 꿀팁을 공유하는 홍보 컨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다. 또한 ‘이지엔 스타일’에 생생한 제품 후기를 남기는 등 브랜드몰 마케팅을 진행하게 된다.

이어 진행된 마케팅 실무자 강연에서 이지엔 브랜드 총괄 BM 최우정 차장은 퍼스널 브랜딩의 중요성에 대해 언급하며 “이지에디터 3기 활동을 통해 나만의 브랜드를 구축하고 브랜딩 해보는 경험을 하고, 서포터즈 모두가 성장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지에디터 3기에게는 이지엔 브랜드의 주요 제품들이 제공되며, 이지엔 쇼핑몰 포인트 지급 등 혜택이 주어진다. 활동 종료 후에는 수료증이 발급되고 우수한 성과를 낸 서포터즈에게는 시상이 예정되어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무더위 제모관리? 포바조 제모 크림으로 한방에 끝~
무더위 제모관리? 포바조 제모 크림으로 한방에 끝~
아모스프로페셔널 컬링 에센스 2X 2020만개 판매 돌파
아모스프로페셔널 컬링 에센스 2X 2020만개 판매 돌파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