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후르디아, 풋샴푸·풋필링마스크 출시빠르고 간편한 풋케어 2종 발냄세 굳은살 목은 각질 자극없이 제거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0.07.07 09:1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웰코스(대표이사 김영돈)의 신개념 리얼 과즙 스킨케어 브랜드 후르디아에서 발노출이 잦고 발관리에 대한 니즈가 높은 여름철을 대비하여 풋케어 2종 ‘마이 오차드 복숭아 풋 필링 마스크’와 ‘마이 오차드 복숭아 풋 샴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이 오차드 복숭아 풋 필링 마스크’는 굳은살과 거친 발이 고민인 발에 간편하게 신고 벗은 후 4~10일 경과 후부터 발에 쌓인 묵은 각질을 자극 없이 제거해 주는 풋 필링 마스크로 발 각질 케어 전용 마스크이다.
멘톨 성분이 지친 발 피부에 상쾌함을 부여해 주고, 소취 특허성분인 DEO-NATURE 함유로 발 냄새까지 완화하여 건강한 발로 케어해줌과 동시에 푸석하고 건조한 발에 영양을 공급하여 오랜 시간 부드럽고 말랑말랑한 발로 재탄생 시켜준다.

‘마이 오차드 복숭아 풋 샴푸’는 발 냄새와 더러움을 한 번에 씻겨 주는 발 전용 스프레이 샴푸로
무더운 여름철 발바닥의 활발한 땀 분비로 발냄새와 발세균에 고민인 피로한 발에 뿌려 비비고 헹구기만 해도 매일 쌓이는 미세 각질과 노폐물을 빠르고 간편하게 씻을 수 있다.
또한 항균·탈취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더러움과 발냄새를 90% 이상 강력하게 세정하며, 향긋한 복숭아 파우더 향 함유로 냄새까지 잡아준다.

후르디아 관계자는 “두 제품 모두 간편하게 집에서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 제품으로 발관리에 고민을 가지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아모스프로페셔널 컬링 에센스 2X 2020만개 판매 돌파
아모스프로페셔널 컬링 에센스 2X 2020만개 판매 돌파
아모레퍼시픽그룹 2분기 매출 1조1,808억원
아모레퍼시픽그룹 2분기 매출 1조1,808억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