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이벤트
‘아토팜과 20번째 여름나기’ 이벤트네오팜, 창립 20주년 기념 할인 행사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07.01 18:2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네오팜(대표 이주형)이 창립 20주년을 맞은 7월 1일부터 약 한달 간 아토팜 시즌 베스트 상품들을 최대 55% 할인 판매하는 ‘아토팜과 20번째 여름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여름철 꼭 필요한 선케어, 세정, 진정 3가지 카테고리의 아토팜 인기 제품을 선별해 알차게 구성했으며 가격 할인 외에도 구매 시 품목별로 휴대용 샘플 추가 증정 등 알뜰한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먼저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줄 선케어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2019년 ‘화해 뷰티 어워드’ 베이비&임산부 선쿠션/팩트 부문 1위로 선정된 바 있는 ‘톡톡 페이셜 선팩트’를 비롯한 선케어 4종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여름철 땀과 노폐물이 쌓인 피부를 부드럽게 세정시켜주는 ‘탑투토 워시’, ‘크리미 페이셜 클렌저’ 등은 최대 41% 할인 판매 및 100ml 샘플을 추가로 증정한다.

무더위에 달아오른 피부 진정과 쿨링에 도움을 주는 베스트셀러 ‘수딩 젤 로션’을 비롯해 신제품 ‘알로에 수딩 젤’, ‘판테놀 워터리 플루이드’ 등도 최대 47% 할인 판매한다. 휴가철에 여행지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 구매 시 동종 제품의 휴대용 샘플을 함께 증정한다.

네오팜은 창립 20주년을 맞아 첫번째 스페셜 제품으로 ‘수딩 젤 로션’의 용량을 기존 대비 약 1.6배 늘린 200ml 대용량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여 온라인에서 특별 판매한다. ‘수딩 젤 로션’은 열과 땀으로 달아오른 아기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고수분 젤 로션으로 매년 여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네오팜은 남은 한해 동안 계절에 맞춰 베스트셀러 스페셜 에디션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벤트는 7월 1일부터 8월 3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 ‘네오팜샵’ 단독으로 진행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혜택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네오팜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설화수, 14억 인도시장 첫 진출
설화수, 14억 인도시장 첫 진출
아모레퍼시픽재단, 인문학 연구자 연구비 지원
아모레퍼시픽재단, 인문학 연구자 연구비 지원
여백
Back to Top